본문 바로가기

검은그림자?

앞산전망대를 지나 앞산정상까지 ~!

 

앞산전망대를 지나 앞산정상까지 ~!

 

 

 

앞산전망대를 항상 밤에만 올라갔었다

야경을 보기위해서 ㅋㅋㅋ

근데 오늘은 낮에 한번 올라가봤다 ~

앞산전망대를 넘어 정상까지 가기위해서 !

밤에는 앞산전망대까지는 불이있는데

그 위로는 불이없어서 못간다

그래서 날이 훤할때 ㅋㅋ

 

 

 

오늘 날씨가 구려서....

경치가 별로였다 ㅋㅋㅋ

앞산전망대에서는 진짜 대구전체가

다 보인다 ~!

멋지다 멋져 ^^

 

 

 

앞산전망대에서 정상까지는

1km정도 더올라가야 된다고

표지판이 있었다 !

앞산전망대까지는 30분만하면 올라가기땜에

등산한다는 느낌이없었는데

전망대를 넘어 올라가니

등산하는 기분이 들었다 ㅋㅋㅋ

 

 

 

 

오늘 태풍영향땜에

바람도 많이불고 날씨가 별로였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꽤 왔다갔다 하더라 !

혼자오는사람들도 많았고

부부나 연인끼리 오는사람도 많았다

옛날에 나는 혼자 뭐하는걸

정말 싫어했다

외동이라그런지 외로움도 많이타고

혼자있는것도 싫어한다 ㅋㅋㅋ

근데 나이가 드니깐

혼자 밥먹으러도 잘가고

어디 돌아다니는것도 잘한다

 

 

가벼운 등산코스로 앞산정상 괜찮더라

그렇게 긴시간동안 산행도 아니고

거의 1시간정도 걸려서 올라간 정상

다음에 또 가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