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그림자?

신길동매운짬뽕 4단계 죽을맛 ㅋㅋㅋ

 

 

신길동매운짬뽕 4단계 죽을맛 ㅋㅋㅋ

 

 

 

 

오늘의 점심 미미짬뽕 ~~!!

탄수화물 중독인 나 ㅋㅋㅋ

면요리를 엄청나게 좋아하다보니

짬뽕도 진짜 자주먹는다 !

미미짬뽕에는 신길동왕매운짬뽕을 파는데

이거 맵기가 장난이 아니다.........

매운음식을 좋아한다면

대박추천 ㅋㅋㅋ

 

 

 

오늘도 어김없이

신길동왕매운짬뽕 4단계를 시켰다

맵기조절은 1~5단계까지 있는데

나한테는 4단계가 젤 맞더라

3단계 밑으로는 안매울거같아서

먹어보지도 않았지만 ㅋㅋㅋ

점심시간이라서 사람들이 많았다

대부분 짬뽕을 먹으러 온다 ~

 

 

 

신길동왕매운짬뽕 4단계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가......

땀이 줄줄 흐른다 매워서 ㅋㅋㅋ

그냥 미미짬뽕이랑은 맵기자체가

비교가 않된다 !!

 

 

 

매운거 진짜 좋아하는 나인데

오늘은 첨으로 괜히먹었다는 생각이

문득 들더라 ㅋㅋㅋㅋ

오늘따라 왜이렇게 위가아픈지.....

요몇일 술을 많이 마셔서 그런가;;;

다 먹고나니 속이 엄청아팠다 ㅠㅠ

이제 4단계는 좀 자제해야겠다

다음에는 3단계를 먹게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