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그림자?

갈매기살도 배달이 된다구요 ~

 

 

갈매기살도 배달이 된다구요 ~

 

 

 

 

갈매기살도 배달이 되는 요즘 !!

갈매기살이 진짜 갈매기인줄

착각 하는사람들이 간혹있는데

돼지 특수부위다 ㅋㅋㅋ

근데 가격은 저렴해서

상당히 괜찮은 고기 ㅋㅋㅋ

 

 

 

 

얼마전 시켜먹었던 갈매기살

갈매기살은 비계가 거의없어서

상당히 맛있는 부위다

비계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삼겹살을 더 선호하겠지만

비계를 안좋아한다면

갈매기살이 훨씬 나을수있지 ㅋㅋㅋ

 

 

 

 

아주 먹기좋게 구워서 배달해주는

갈매기살 ㅋㅋㅋ

밥 반찬으로도 괜찮고

술마실때 안주로도 괜찮지 !

나는 바다음식보다는

고기류를 사랑하는 육식매니아

고기는 사랑이다 진짜 ㅋㅋㅋ

채식하는사람들 보면

좀 안쓰럽다......

이렇게 맛있는 고기를 못먹으니깐

사람이 먹는거에 대한 즐거움이 상당히큰데 ㅎㅎ

 

 

 

 

깻잎에 갈매기살을 싸서

밥이랑 같이 먹으면 굿굿

고기는 좋아하지만

비계는 별로 안좋아해서

삼겹살보다는 목살이나 갈매기살을

자주 먹는 편이다 ~ ㅋㅋㅋ

나가기 귀찮은데

집에서 고기는 먹고싶을때

요즘 배달의민족보면

삼겹살이나 갈매기살같은

고기를 배달해주는 가게도 많으니깐

잘 찾아 먹어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