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그림자?

베스킨라빈스 31 파인트를 혼자서 먹죠

 

베스킨라빈스 31 파인트를 혼자서 먹죠

 

 

 

나는 군것질 중독자 ㅋㅋㅋ

특히나 아이스크림을

엄청나게 좋아한다 ㅋㅋㅋ

아이스크림하면 베스킨라빈스지 !!!

콘으로된건 간에 기별도 안가서....

항상 혼자 먹을때도 파인트를 먹는다 ㅋㅋ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종류는

엄청나게 많다 ~

이름있는 인기있는 것들은

주로 뭐 엄마는외계인 아몬드봉봉 등등

베스킨 메뉴 이름들은

참 웃기게 잘 지어놨다 ㅋㅋㅋ

진짜 뭐 의미없는 이름들도 많고

근데 귀에 쏙쏙 박히고

입에 잘 달라붙기땜에

부르기도 쉽고 좋은거같다 ㅋㅋㅋ

 

 

 

 

대부분 베스킨라빈스 31 파인트를

혼자서 다 먹지는 못하는데

아이스크림 매니아인 나한테는

한번에 먹기 딱 알맞은양 ㅋㅋㅋ

일반 사람들은 미쳤다고들 하지만

맛있는걸 어떡해....

가격이 뭐 그렇게 비싼것도 아니고

딱 괜찮은듯 !!

 

 

 

 

아이스크림 전문점은

베스킨라빈스말고는 나뚜루인데

다른 업체들은 경쟁상대가 없는거같다

베스킨이 워낙 가게가 많다보니

따라갈수가 없는듯 ㅋㅋㅋ

근데 그만큼 베스킨이 맛도있다보니

독보적일수 밖에 없는거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