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그림자?

한솥 와사마요 코끝이 찡 눈물이 찔끔

 

한솥 와사마요 코끝이 찡 눈물이 찔끔

 

 

 

 

한솥도시락 이번달에

와사마요시리즈 출시 ㅋㅋㅋ

요즘 과자도 와사비가 유행하던데

한솥에서 발빠르게 와사비를 이용해서

신메뉴를 발명했네 ~ !

역시 도시락업체중에 1등답다

 

 

 

빅치킨와사마요를 먹었는데

와사마요소스만 틀리고

다른건 똑같더라 ~

치킨마요를 평소에 정말 좋아하는데

와사마요도 정말 기대하고 사먹었다

사람들말로는 코찡이 엄청 심하다던데

ㅋㅋㅋㅋㅋ

 

 

소스와 김가루를 뿌려서 비비는데

향이 장난아니다 ㅋㅋㅋㅋ

비비는동안 계속 눈물남......

생각보다 향이 너무쎈데??

소스 다 넣지말걸 ㅋㅋㅋㅋ

 

 

 

다 비비고 먹어보니

맛도 강하다 ㅋㅋㅋㅋㅋ

와사비에 비벼먹으니

좀 이상하면서도

맛있긴하더라 ㅋㅋㅋ

먹다보니 적응이되서

점점 맛있어지는 와사마요 ㅋㅋㅋ

평소에 와사비를좋아하거나

매운걸 좋아하는사람은

엄청 좋아할거같은 맛 !

 

 

 

근데 신메뉴로 정말 대박인듯

한솥 신메뉴가 자주나오긴한데

와사마요시리즈는 인기를 끌거같다

코끝이 찡 눈물이 찔끔나지만

그래도 맛있어서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