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그림자?

소주생각나는 돼지짜글이 백종원의 3대천왕맛집

 

소주생각나는 돼지짜글이 백종원의 3대천왕맛집

 

 

 

 

청주에는 짜글이가 유명하다

특히나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던

돼지짜글찌개로 유명한 대추나무집

워낙 유명한집이라서

점심시간에는 줄서서 기다려야될 정도

나도 자주가는집이다 ㅋㅋㅋ

얼마전에 지인들이 집에 놀러와서

대추나무집 돼지짜글찌개를 맛보여줄려고

데려갔다왔다 ~

 

 

 

여긴 1인당 1인분씩 주문을 해야된다

촌돼지짜글찌개는 1인분 만원

가격이 싸진않은데

그래도 맛있으니깐 봐준다 ㅋㅋㅋ

 

 

 

 

촌돼지짜글찌개 한참을 끓여야된다

쫄이면 쫄일수록 맛있어서

오랜 기다림이 필요하다 ㅋㅋㅋ

대추나무집은 버섯전도 나오는데

이게 또 별미중에 별미 ㅋㅋㅋ

1인당 한장씩 밖에 않나오는게

너무 아쉽지만......

더먹고싶으면 장당 천원이다 ㅋㅋㅋ

 

 

 

 

국물이 정말 죽여주는 돼지짜글찌개

소주가 빠질순없다 ㅋㅋㅋ

낮술한잔 걸쳐주시고요 !!!

안주도되면서 해장도되는 멋진놈

고기도 듬뿍 들어가있다

지인들이 다 맛있다고 난리더라

역시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올만한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