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그림자?

뚝배기불고기로 든든한 점심식사

 

 

뚝배기불고기로 든든한 점심식사

 

 

 

우리나라에서만 맛볼수있는

우리나라 전통음식들이 참 많다

나는 촌놈입맛이라서

순두부찌개 청국장 된장

이런것 참 좋아한다 ㅋㅋㅋ

얼마전에 갔었던 내 단골집

순두부찌개와 청국장찌개가

맛있는곳이다 ~

 

 

 

 

항상 청국장 순두부만 먹었기에

색다른걸 먹고싶어서 뚝배기불고기를

시켜봤다 ~

 

 

 

여기는 밑반찬도 엄청 많이나온다

항상 집밥이 그리운 나한테는

정말 제대로된 밥상이다 ~

독립해서 혼자 산지가 오래되서

따뜻한 집밥이 항상 그립다 ㅋㅋㅋ

 

 

 

지글지글 끓으면서

뚝배기불고기 등장 !!!

너무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배가 너무 고팠던터라

미친듯이 먹기 시작했다 ㅋㅋㅋ

 

 

 

상추와 깻잎도 있어서

불고기를 쌈싸서먹었다

김에도 싸먹고 ㅋㅋㅋ

나는 싸먹는걸 참 좋아한다

어릴땐 그냥 귀찮아서

항상 쌈을 멀리했는데

이제는 쌈싸먹는 또다른맛을

알아버려서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