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그림자?

이소떡 매운맛중독 떡볶이 ㅋㅋ

 

이소떡 매운맛중독 떡볶이 ㅋㅋ

 

 

 

 

일주일에 2-3번은 꼭 먹는 떡볶이

이웃집소녀떡볶이를 상당히 좋아하는 나 ㅋㅋㅋ

다른 떡볶이집들도 많지만

나는 이소떡이 입에 맞더라 !!

이웃집소녀떡볶이는 메뉴도 엄청나게 다양하다 ~

 

 

 

 

이소떡에서 제일매운 떡볶이랑

꼬마김밥 양념오뎅 튀말이까지

혼자먹어도 이정도는

먹어야 배가부르지?? ㅋㅋ

매운음식을 워낙 좋아해서

떡볶이도 항상 매운것만 먹는다

안매운건 맛이없다 나한테는.....

 

 

 

근데 너무 욕심을 부렸나.....

반틈정도 먹었는데

배가 엄청나게 불러지는거다 ㅠㅠ

평소에는 그냥 딱 배부를정도의 양인데

배통이 줄었나보다 ㅋㅋㅋㅋ

최근에 다욧을 하면서 위가쭐었나....

이소떡에서 내가 또 좋아하는거

식혜 ㅋㅋㅋㅋ

식혜를 원래 좋아하는데

이소떡에는 유일하게

다른떡볶이집에 없는 식혜를 팔아서

너무너무 좋다 !!!

 

 

 

 

꼬마양념김밥도 너무좋아하는메뉴

꼬마지만 꼬마가 아닌거같은 크기 ㅋㅋㅋ

크기가 꽤 커서 ㅋㅋㅋ

특별하게 들은게없는데도

너무 맛이씀 !!!

 

 

 

요즘 진짜 어떤 음식점이든

프랜차이즈가 정말많은데

이소떡은 영원하길 ㅋㅋㅋ

경쟁업체가 많지만

그래도 맛있으니깐 ~

계속 살아남을수 있을거같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