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그림자?

대구 그룹pt 단기간살빼기 쉬운 펀앤핏

 

대구 그룹pt 단기간살빼기 쉬운 펀앤핏

 

 

 

 

운동하기 참 좋은 날씨죵 ~ ㅋㅋㅋ

여름은 이제 끝났지만

지금부터 관리를 해놔야

겨울에 살이 덜찔거같아요 ~

올해 봄부터 단기간살빼기를 찾다가

대구 그룹pt하는 펀앤핏을 알게되어

지금까지 꾸준히 열운동중인데요 !

당연히 단기간살빼기는 성공했음 ^^

 

 

 

 

위치는 장기동 감삼우방드림시티 앞에있구요 ~

단기간살빼는 곳으로 유명하고

그룹pt라서 가격도 저렴하다보니

멀리서도 많이들 다니시더라구요 ㅋㅋㅋ

운동은 매일매일 프로그램이 틀려서

정말 재밌게 운동할수 있었어요 !!

워낙 저질체력이라

처음에는 많이 힘들고

근육통도 있었는데

역시 운동은 꾸준히 다니다보니

체력도 좋아지고

몸도 이쁘게 만들어 지더라구용 ㅋㅋㅋ

 

 

 

 

펀앤핏에서 단기간살빼기가 가능한게

코치님들이 식단관리도 잘봐주시고

일주일에 한번씩 인바디측정을 하기땜에

다욧 성공할수밖에 없더라구용 !! ㅋㅋ

진짜 살 많이 빼신분은

50키로넘게 뺀분도 봤음..........

정말 실화임 ㅋㅋㅋ

요즘도 계속 운동다니면서 더빼고있더라구요

 

 

 

 

 

펀앤핏에서는 대구 그룹pt로

1회 운동 무료체험을 해볼수가 있는데

코치님에게 미리 예약하고 가면 ~

체험할수가 있더라구용 !!

어떤운동인지 체험먼저 해보면

좋을꺼에요 ㅋㅋ

단기간살빼기 꼭 성공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