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그림자?

대구 맛집 한식은 대영식당에서 ~!!!

 

 

대구 맛집 한식은 대영식당에서 ~!!!

 

 

 

 

 

요즘은 맛집이 정말많다

맛이 없는집은 금방금방 문을닫고

음식은 솔찍히 손맛이 필요한듯

장사가 잘되는 식당들은

맛있으니깐 당연히 장사가 잘되겠지?

몇년전부터 자주다니는 단골집이있다

달서구 본동?? 에 위치한

대구 한식맛집 대영식당 !!!

 

 

 

대구 맛집 한식이 맛있는곳 대영식당은

정식과 찌개 덮밥이 주메뉴 ~

정식은 요일별로 국이 틀리다

음료나 주류는 일체 판매하지않는 ^^

대영식당에 메뉴는 전부 다 먹어봤다 ㅋㅋㅋ

당연히 단골이니깐 그정도는 먹어줘야지 !!

내가 제일 좋아하는건 돼지덮밥과 오징어덮밥

물론 맛없는건 없다

다 맛있다 ㅋㅋㅋ

 

 

 

 

 

얼마전에는 오징어덮밥을 먹었다

같이간 지인은 돼지덮밥을 추천해줬다

당연히 맛있다고 난리더라 ~~!!

돼지덮밥 오징어덮밥은 시키면

된장찌개도 나온다

된장찌개도 완전 꿀맛 !!!

 

 

 

 

밥은 완전 머슴밥이다

어찌나 꾹꾹 눌러담았는지

양이 엄창나서 비비면 정말많다 ㅋㅋㅋ

같이간 지인은 대식가인데도

배부르다고 하더라 ㅋㅋㅋ

반찬도 가짓수가 진짜많고

더달라고하면 더 준다 !

대구맛집으로 손색없는 대영식당

멀리서도 일부러 점심먹으러 많이찾는곳 !

 

 

 

 

한번도 못먹어본 사람은 있지만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대영식당 ㅋㅋㅋ

그만큼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은 대구 맛집 ~~!!

한식을 좋아한다면

대영식당은 꼭 가봐야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