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그림자?

성서공단맛집 점심메뉴추천 한옥집 김치찜

 

 

성서공단맛집 점심메뉴추천 한옥집 김치찜

 

 

 

 

직장인들 대부분은

점심을 사먹는다 ~

나역시 점심을 사먹은지 10년째

어릴땐 마냥 사먹는게 좋았는데

이제는 메뉴고르는게 힘들다

점심때마다 스트레스 ㅋㅋㅋ

우리 회사근처 자주가는 단골집이있다

바로 한옥집 !!!

김치찜 전문점이다 ㅋㅋㅋ

 

 

 

 

성서공단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한옥집

보통 2명이서가면

찜하나 찌개하나를 시켜먹는다

3명이서 가면 찜둘 찌개하나를 ~

개인적으로 김치찌개는 그냥그런데

김치찜이 참 맛있다 ㅋㅋㅋㅋㅋ

그러니깐 김치찜전문점이겠지??

 

 

 

성서공단맛집 점심메뉴추천 한옥집

김치찜과 찌개등장 ~

찌개는 끓을때까지 그냥 기다리면된다

김치찜은 잘 찐 김치와 고기 ㅋㅋ

저저 김에 밥이랑 같이 싸먹으면

완전 꿀맛이다 !!!

한옥집을 내가 좋아하는 이유는

공기밥 무한리필이라는거

대식가들한테는 상당히 좋은집 ㅋㅋㅋ

 

 

 

 

성서공단맛집 점심메뉴추천 한옥집

밑반찬들도 모자라면 알아서 리필하면됨 !!

김치찌개는 끓으면 라면사리를 넣고

먹으면된다 ㅋㅋㅋ

김치찌개 하나에 라면사리도 포함 ~

김치는 우리나라 전통음식이라

김치찜이랑 김치찌개가

참 우리나라사람들 입에 잘맞는거같다

ㅋㅋㅋ

 

 

 

보통 밥먹으러가면 밥한공기로 끝내는데

항상 한옥집을 가면

두공기는 먹는다 ㅋㅋㅋㅋㅋ

공기밥 무한리필이라서

배부른데도 억지로 먹는듯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