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그림자?

대구 복근만드는곳 감삼동헬스 펀앤핏 ♥

 

대구 복근만드는곳 감삼동헬스 펀앤핏 ♥

 

 

 

 

 

살면서 복근은 못볼지 알았는데 .....

올해 드디어 제 복근을 찾았어요 !!!

감삼동헬스 펀앤핏 다니면서

11자복근을 만들었다능 ㅎㅎㅎ

복근은 누구나 다 있는거였어요 ~

지방에 가려서 않보였을뿐 ^^

 

 

 

대구 복근만드는곳 펀앤핏은

코치님들이 식단관리도 해주고

운동은 그룹pt로 하는데

개인 pt못지않게

신경을 많이 써주시더라구요 ~

다이어트 성공한 분들도 정말많고

저처럼 몸을 이쁘게 만드는사람도

정말 많더라구요 !!

 

 

 

 

감삼동헬스 펀앤핏에 처음에

운동무료체험 하러갔다가

분위기도 너무좋고 재밌어서

바로 등록했었답니당 !!

혼자하는 운동이 아니라서

정말 재밌게 운동할수 있었어요 ~

연령대도 10대부터 50대까지

엄청 다양한 회원님들 ㅎㅎㅎ

 

 

 

 

운동수업은 보통 30-40분하는데

짧은시간에 많은 칼로리를 소비하는

타바타 운동을 많이 하더라구요 ~

저질체력이라... 처음에는 많이 힘들었는데

지금은 체력도 정말 좋아졌구요 !

11자복근도 ㅎㅎㅎㅎ

 

 

 

 

대구 복근만드는곳 펀앤핏은

그룹운동을 하기땜에

가격이 상당히 저렴했어요 ~

매일 못가는사람들은

갈때마다 차감되는 횟수권으로도

이용할수가 있다는 장점까지 ㅎㅎㅎ

 

 

 

 

운동이 끝나면 맛있는 단백질쉐이크도

한잔씩 주더라구요 ~

일주일에 한번씩 인바디측정을 하면서

몸상태 파악도 해주구요 ㅎㅎ

코치님들이 진짜 열정적이어서

회원들이 원하는 목표를 다 이룰수있게

정말 신경써서 관리해주시는 ^^

 

 

 

다이어트를 원하시거나

복근을 만들고싶다면 ~

감삼동헬스 펀앤핏에

운동무료체험 꼭 가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