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그림자?

장기동먹자골목 부림 해물손수제비

 

장기동먹자골목 부림 해물손수제비

 

 

 

 

 

문득 수제비랑 칼국수가 땡기던날

오며가며 봤었던 해물손수제비집이 있었는데

처음으로 가봤다 ㅋㅋㅋ

장기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부림 해물손수제비 ~

내 기억으로 옛날에 경산살때

부림칼국수?? 맛있었는데

그 체인점이 아닐까싶다

 

 

 

우리는 얼큰해물칼제비 2인분과

김치왕만두를 주문 !

남자 2명이니깐 충분히 다 먹겠지?

 

 

 

얼큰해물칼제비 등장 ~

칼제비는 칼국수+수제비를 뜻한다

커다란 그릇에 칼제비가 한가득

양이 꽤나 많았다 ㅋㅋㅋ

 

 

김치왕만두는

만두피가 정말 얇더라

그래서 만두가 잘 터졌지만

맛은 있었다 ㅋㅋㅋ

 

 

부림 해물손수제비 얼큰칼제비

내가 원하는 그런맛이었다 ~

진짜 얼큰하면서 칼칼하고

칼국수와 수제비를 동시에 맛볼수있는

ㅋㅋㅋㅋㅋ

비오는 날이었으면

훨씬 더 맛있었을거같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