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그림자?

대구 정식전문점 대명동 장모님손맛식당

 

대구 정식전문점 대명동 장모님손맛식당

 

 

 

 

나는 대명동에서만 10년을 살았다 ㅋㅋㅋ

그렇다보니 동네 밥집이나 술집은

거의 다 꿰뚫고있지 ㅋㅋㅋ

아 ~ 대명동이 너무 넓어서

동네를 전부 알지는 못하고

우리 동네 대명동근처만 안다 ㅋㅋㅋ

내가 몇년째 이용하고있는

단골 밥집이 있는데

순대 돼지국밥 전문점인

30년전통의 장모님손맛

 

 

 

대구 정식전문점

장모님손맛 식당은 홀에서도 먹을수있고

배달도 되는집이다 ㅋㅋㅋ

우리동네에는 혼자 자취하는 사람이 많아서

배달도 많이 시켜먹는거 같더라

돼지국밥 , 순대국밥 전문점이지만

인기메뉴는 스페셜정식 ㅋㅋㅋ

돼지두루치기나 오징어두루치기

돼지수육 소고기볶음중에 택1

찌개는 된장찌개나 참치김치찌개중 택1

공기밥까지해서 1인분 6500원이다

 

 

 

 

그렇다고 반찬이 별로없느냐??

노노노노 !!!

기본 반찬 수도 장난아니게 많다

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정말 가성비 좋은식당 아닌가?

 

 

이날은 돼지두루치기를 먹었다

내가 자주먹는 돼지두루치기나

오징어두루치기 ㅋㅋㅋ

빨간양념이된 음식을 좋아라해서 ~

 

 

 

대구 정식전문점

장모님손맛 된장찌개도 상당히 맛남 !!

겉보기에는 특별한맛이 날까?? 싶지만

먹어보면 진짜진짜 맛남 ㅋㅋㅋ

진짜 제대로된 집밥스타일의 정식집

 

 

 

 

점심시간에는 배달전화도 정말많던데

인기있는 이유가 다 있는거같다

가격대비해서 정말 제대로된

한끼 식사를 할수있으니 ^^

이 많은것들을 직접 해먹으려해도

가격적인 부담이나 시간부담

맛까지 내야되니 참 ㅋㅋㅋ

요리를 전혀못하는 나같은사람은

정말 이런식당들이 너무 사랑스럽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