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그림자?

허벌라이프 효과 보려면 밀착관리 받아야죠 ♥

 

 

허벌라이프 효과 보려면 밀착관리 받아야죠 ♥

 

 

 

 

안녕하세요 ^__^

건강을 전달하는 !!

허벌라이프 섭코치입니다 ~

여름도 이제 다 지나가고

날씨가 정말 선선해졌네요 ㅎㅎㅎ

올여름도 참 많이 더웠죠 ㅠㅠ

이제는 운동도하기 좋고

살빼기 정말 좋은 날씨에요 !

 

 

 

허벌라이프 다욧으로

효과를 보시는분도 있고 ~

못보시는분도 있는데요

제대로 효과보실려면

전문가 코치에게 관리를 꼭 !!!

받으셔야 됩니다 ♥

 

 

 

 

요즘시대는 맛있는게 너무많아서

살이 찔수밖에없는 세상인거같아요

누구나 한번쯤은 다이어트를 해봤듯이

저도 과거에 살이 많이쪘었는데요 ~

맨날 술먹고 아침은굶고

음료수 커피를 물처럼마시고

그냥 제 입이 좋아하는 음식만

항상 먹고 살았던거 같아요 !

 

 

 

그렇게 제 몸무게는 90키로까지

나갔었습니다.....

다이어트를 마음먹고

운동을 하루에 2-3시간씩

하루에 한두끼먹으면서

3개월동안 -20kg 성공 !

했으나..........

운동그만두고 과거식습관으로 돌아가니

요요가 오더라구요 ㅠㅠ

 

 

 

 

 

그때 허벌라이프를 알게되어

코치님에게 밀착관리받으며

제대로 허벌다욧을 했어요 ~

 

5주동안 체지방 -7kg 성공 !!!

 

복근까지 만들어서

프로필촬영까지 했답니다 ^__^

허벌라이프 효과 제대로죠 ♥

지금은 유지도 아주 잘하고 있어요 ㅎㅎ

 

 

 

 

 

다이어트가 목적이신분도 있고 ~

예쁜 몸매를 원하는 분도 계시죠 ~

아래 사진 여성고객분은 ~

마른비만으로 복부쪽 살이

심했는데요 ^^

 

 

 

 

저와 같이 허벌다욧을 하면서 ~

몸무게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근육은 +++ 업

지방은 - - - 다운

정말 이쁜 11자복근을 ♥

 

섭코치에게 밀착관리받고

허벌라이프 효과 제대로봤죠 ㅎㅎㅎ

 

 

 

 

 

아래 사진 고객분은 ~

150키로가 나가는 심각한.......

초고도비만 이었습니다........

술도너무좋아하고

정말 안좋은 식습관을 가지고있었는데요

저와 함께 허벌다욧시작하고

지금까지 -50kg 성공 !!!!

 

 

왠만한 여자한명이 빠져나간거죠....

정말 반쪽이 됐어요 ㅎㅎㅎ

이분도 섭코치에게 밀착관리받고

허벌라이프 효과 제대로봤죠 ♥

 

 

 

 

 

제 고객분들이 공통적으로 하는말

혼자 다욧했으면 실패했을거같다고.....

관리 해주는 사람이 있어서

다욧성공할수 있었고

몸도 만들수 있었다고 ^__^

 

 

 

살빼는것도 중요하지만 ~

유지하는것도 상당히 중요한데요

살뺀후 유지까지 잘할수있도록

허벌라이프 효과 제대로 볼수있도록

섭코치에게 밀착관리 받으세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