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그림자?

수성구 범어동 점심 은정감자탕&돼지국밥

 

 

수성구 범어동 점심 은정감자탕&돼지국밥

 

 

 

 

요즘 수성구에 볼일이 많다

특히나 범어동 ㅋㅋㅋ

그래서 범어동에서 밥먹는일이

자주 있다 ~

얼마전에 갔었던

은정감자탕 & 돼지국밥

보통은 감자탕전문점 이거나

돼지국밥 전문점인데

여긴 가게이름부터

감자탕 & 돼지국밥이네 ㅋㅋㅋ

 

 

 

 

낮술을 상당히 좋아하는 관계로

대낮부터 감자탕에 소주를

먹고싶었지만.........

감자탕과 소주는 포기하고 ......

돼지국밥으로 주문 ㅋㅋㅋ

 

 

 

뽀얀국물에 돼지국밥 등장 !!!

밥은 공기 가득히 들어있더라 ㅋㅋ

돼지국밥안에 고기는

좀 작게 들어있었다......

내 단골가게 돼지국밥에

고기랑 비교하면

좀 많이 차이나는 ㅋㅋㅋ

 

 

 

그래도 국물맛은 괜찮더라 ㅋㅋㅋ

반찬은 국밥집 대부분이 비슷하다

김치 깍두기 양파장아찌 고추 ㅋㅋㅋ

국밥이 너무 뜨거워서

청양고추를 먹으니깐......

입이 너무 뜨거우면서 매운 ㅠㅠ

 

 

 

 

여긴 국밥에 국수도 넣어주네? ㅋㅋ

고기는 비록 적었지만.....

그래도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수성구 범어동에서 점심으로

 은정감자탕&돼지국밥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