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그림자?

해장에 좋은음식 갈비탕으로 속풀이 >.<

 

해장에 좋은음식 갈비탕으로 속풀이 >.<

 

 

 

 

얼마전 먹었던 갈비탕 ~~!!

국이나 찌개 탕을 상당히 좋아해서

항상 밥먹을때는

국이 포함된 음식을

많이 먹는다 ㅋㅋㅋ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

점심을 한끼 먹었다 ~

전날 술을 많이 마셔서

해장으로 갈비탕 ㅋㅋㅋ

 

 

 

 

나는 해장으로 국을먹어야

속이 풀리면서 술이 깬다....

그중에서도 해장에 좋은음식

갈비탕으로 속풀면 정말 깔끔한 !!!

다른음식으로는 술이 잘안깸

해장보다도 나이가 들면서 요즘은

잠을 푹자는게 최고인거같다

잠을 적게자면 술이 전혀안깨는 ㅠㅠ

 

 

 

갈비탕에 계란도 풀어서 들어가있고

당면까지 들어있는 ㅋㅋ

오랜만에 갈비탕 먹으니깐

맛도있고 ~! 속풀이 제대로 ㅋㅋㅋ

밑반찬들도 전부 깔끔한맛

갈비탕 가격도 저렴하고

이정도면 상당히 괜찮은편

 

 

 

여름에는 날씨가 더워서

뜨거운걸 먹기가 꺼려지지만

그래도 워낙 국을 좋아하다보니

포기를 못한다는거 ㅋㅋㅋㅋㅋ

갈비탕으로 해장 잘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