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그림자?

달서구 상인동 헬스추천 그룹피티 펀앤핏

 

달서구 상인동 헬스추천 그룹피티 펀앤핏

 

 

 

아침저녁으로 이제

일교차가 상당히 심하네요 ~

저녁으로는 덥지도않고

운동하기 딱좋은 날씨인듯 ^^

저는 올해 봄부터 꾸준히 운동다니면서

이번 여름에는 복근만들기

성공 했답니당 !!!

달서구 상인동 근처 헬스장찾다가

그룹피티로 운동하는

펀앤핏을 알게되어서

지금까지 열운동중이라는 ㅋㅋㅋ

 

 

 

 

상인동 헬스추천 펀앤핏은

매일매일 운동프로그램이 틀리고

그룹피티로 운동을 하기땜에

운동을 정말 재밌게 할수있더라구요 !!

장기동에 위치해있지만

송현동 월성동 상인동 봉덕동 대명동 등등

먼 동네에서도 많이들 다니시더라구요 ㅋㅋ

그만큼 다닐만한 이유가 있는거겠죵??

 

 

 

 

 

저는 이번에 복근만들기 프로젝트에서

6주동안 식단조절하면서

열심히 운동했더니

11자 복근이 생겼다는 ~~!!!

저에게도 복근이 있었어요 ㅋㅋㅋㅋ

코치님들이 너무 신경써주셔서

성공했네요 ^^

 

 

 

 

 

운동1회 무료체험도 가능하던데

 

코치님에게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면

 

되더라구용 !!!

 

 

 

달서구 상인동 헬스추천 펀앤핏은

주로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많이들 다니시는데 ~

저처럼 몸만들려고 다니는

여자 남자분들도

은근히 많으시더라구요 !!

그룹피티로 운동을 하지만

코치님들이 식단관리나

운동을 너무 잘 알려주심 ^^

 

 

 

확실히 그룹피티로 운동을 하다보니

가격도 저렴한게 펀앤핏 장점 !!

운동후에는 맛있는 단백질쉐이크까지

본격적으로 다욧이나

몸만들기를 원하신다면

상인동 헬스추천 펀앤핏에서

그룹피티 적극추천드려용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