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그림자?

불토에는 뒷고기에 소주한잔

 

불토에는 뒷고기에 소주한잔

 

 

 

 

내가 정말 사랑하는 뒷고기 ~~!!

뒷고기는 사랑입니다 ^^

예전에 어느뒷고기집을 갔는데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던기억에

뒷고기 그 맛을 잊을수가 없다......

 

 

얼마전 갔었던 뒷고기집 ~

처음 가보는 집이었다

동네에서 워낙 이름난 고깃집이었는데

처음갔다 나는 ㅋㅋㅋ

그동안 않가고 뭐했지......

 

 

 

고기는 초벌되어 나와서

굽기가 편했다 ㅋㅋㅋ

뒷고기는 돼지고기 남은 찌끄레기가 아니라

특수부위들을 말한다

상당히 고급이다 ~

김해 뒷고기라서 고기상태가

나쁘지 않았다 ㅋㅋㅋ

 

 

 

 

뒷고기를 실컷먹고

삼겹살 목살 항정살

추가 주문 ㅋㅋㅋ

고기를 상당히 좋아하는 남자들이 모였으니

순식간에 고기가 거덜났다.....

 

 

굽는사람만 죽어나는거지 ㅋㅋㅋ

새우젓에 찍어먹으니

고기 누른내도 않나고

엄청 좋았다 ㅋㅋㅋ

고기는 누가 굽느냐에 따라서

맛이 확 틀려지는데

우리 일행중에

내가 고기를 잘구워서

또 멋지게 구워줬다

사람들 전부 맛있다며 ㅋㅋㅋㅋ

내가 잘구웠으니깐 맛있을수바께 !!!

 

 

소주가 술술 넘어가는 고기

고기없으면 뭐먹고 살까......

채식주의자들은 도대체

어떻게 살까.......

뒷고기 너무 맛있게 잘먹었슴다 ㅋㅋㅋ

불토에는 뒷고기에 소주한잔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