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그림자?

여름철음식 밀면이 맛있지

 

 

 

여름철음식 밀면이 맛있지

 

 

 

 

대구에서는 밀면먹을 일이

잘 없다 ~

얼마전 친구가 사는 진주에 놀러갔다가

밀면이 맛있다고해서 간곳

부산 경남지역에는

밀면전문점이 상당히 많더라 !

 

 

 

밀면은 냉면과 상당히 비슷한데

냉면과 밀면의 차이점은

면이 메밀인지

밀가루인지에 따라서

틀려진다고한다 ㅋㅋㅋ

난 개인적으로는

밀면보다는 냉면이 더 맛있더라

그래도 여름에는

밀면이나 냉면이나

시원한 음식이 좋다 ㅋㅋ

 

 

 

 

비빔밀면을 먹고싶었으나

친구가 물밀면이 더맛있다고해서

물밀면으로 주문 !!

더운날씨에는 진짜

시원한 음식이 최고인듯 ~

시원한 음식은 주로

냉면이나 밀면이지 ㅋㅋㅋㅋㅋ

 

 

 

 

물밀면 곱배기 등장 ㅋㅋㅋ

곱배기는 천원만 추가하면 면이 두배라서

상당히 괜찮지 !

남자라면 곱배기 먹어야됨

가위로 한번 잘라주고

냠냠 먹으니깐 넘맛있고

넘시원했다 ㅋㅋㅋ

날씨도 더운데 밀면 한그릇하니깐

더위가 싹가심 !!!

 

 

 

만두도 같이 시켜서 먹었다

밀면곱배기에 만두까지 먹으니깐

배가 너무 과하게 부르더라.....

근데 너무 맛있......ㅋㅋㅋ

대구에도 밀면전문점이 있긴있지싶은데

조만간 밀면 또 먹으러 가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