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그림자?

해장에 좋은음식 순대국밥 으로 속풀이

 

해장에 좋은음식 순대국밥 으로 속풀이

 

 

 

 

해장으로 자주먹는 국밥

국에 밥말아먹는게

어릴때부터 습관이라서

국밥을 좋아하는 나 ㅋㅋㅋ

돼지국밥 순대국밥 내장국밥

뼈다귀해장국 등등

국밥이란 국밥은

가리지 않고 다 좋아한다 ㅋㅋㅋ

 

 

 

해장에 좋은음식으로 나는 순대국밥이 최고 !

술마신 다음날 한번씩가는

나의 순대국밥 단골집 ㅋㅋㅋ

대구에 국밥집 상당히 많은데

내가 정말 좋아하는집 !!

얼큰이국밥도 맛있고

그냥 일반 국밥도 맛있다 !

순대철판볶음도 맛있겠던데

그건 다음에 먹어보기로 ㅋㅋㅋ

 

 

 

 

순대국밥에는 순대도들어있고

돼지도 들어있어서 좋다 ㅋㅋ

순대만 넣어달라고하면

그렇게 주기도 하겠지???

순대를 싫어하는 사람은

돼지국밥을 먹으면된다 ~~!!

 

 

 

 

해장에 좋은음식 각자 취향에따라

느끼한걸 좋아하는 사람도있고

나같이 국종류로 해장하는사람도있고

ㅋㅋㅋㅋㅋ

나는 순대국밥이 속풀이로 최고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