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그림자?

한솥도시락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고 !!

 

한솥도시락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고 !!

 

 

 

 

 

얼마전 먹은 한솥도시락

가끔씩 한솥을 이용하는데

8월달은 행사가 괜찮더라 ~

월,수,금,토 요일별

할인이 많이되서 ~

한솥매니아들은 정말 좋은행사지 ㅋㅋ

 

 

 

한솥도시락은 가성비좋은 도시락이

진짜 많다 ㅋㅋ

학생들에게 제일 인기가 많은건

당연 치킨마요지 ㅋㅋㅋ

나도 학교다닐때 치킨마요는

진짜 많이 먹었다 ~

치킨 살짝 들어가있는데

마요네즈랑 간장비벼서먹는게

어찌나 그렇게 맛있던지........

 

 

 

한솥도시락은 신메뉴도

엄청 자주 나온다 ㅋㅋㅋ

메뉴가 워낙 많다보니

아직 못먹어본 메뉴들도 많다 ~

 

 

이번에 시킨메뉴는

새치고기고기도시락

수요일 행사 메뉴인데 ~

할인이 무려 !!!!

1500원이나 된다는 ㅋㅋㅋ

 

 

새치고기고기도시락은

이번이 처음이다 ~

먹긴 다 먹어본 반찬들인데

새치고기고기는 가격이......좀 쎄서

먹은적이 없었다 ㅋㅋㅋ

할인된 가격에 먹으니 진짜 괜찮더라

 

 

 

새우 , 치킨 , 불고기 , 제육볶음까지

다양한 반찬들이 있어서

밥이 모자랄정도더라 ㅋㅋㅋ

한솥도시락은 진짜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고

앞으로도 자주 사먹어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