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신천시장 술집 - 쪽쪽갈비 ♥ 내스딸~//

신천시장 술집 - 쪽쪽갈비 ♥ 내스딸~//

 

 

ㅋㅋㅋ

정말 세상에는~ 맛난것들이 많다 !!

그래서 살찔 이유들도 많지만~ //

 

임신하고 가장 좋은건..

정말 살찌는것들을 잘 안먹게 된다는거?

ㅋㅋㅋㅋ

 

그중의 하나가 소맥

ㅋㅋㅋㅋ

 

그리고 내 소맥의 영원한 절친 !!

쪽갈비와 돼지 껍데기!!!

 

 

ㅋㅋㅋ 아아~~

요놈.. 진짜 먹고 싶은데~

일단 내가 소맥을 참을수 있을지.. 생각해보고 !

가는걸로 ^_^ ㅎㅎ

 

 

 

임신전~

사촌동생네 부부랑 ~ 우리부부랑~

같이 갔었던!

신천시장 술집 쪽쪽갈비 ^_^

 

진짜 맛있었는데~

 

근데 양념보다는~ 간장인가? 저게 더 맛있뜨라 ^^

요래!!

한짝씩 장갑과 비닐을 주신다 ^_^

 

왜 한짝이냐~

 

한손으로 뜯어먹고~ 한손으로는~

술잔들라고 ㅋㅋ

ㅋㅋㅋㅋ

 

역시~ 쪽갈비는 !! 쥐고 뜯어야 //

 

큐홍~~//

저기 은박지 위에 있는건!

치즈 ^_^ ㅎㅎ

매운 쪽갈비는 치즈랑 먹으면~

덜맵고 맛있더라 ^^

 

하지만~ 나는~

매운게 싫어서 그냥 쪽갈비 먹는걸로 ^^

 

 

 

신천시장에는 술집이 진짜 많다 !!

그중~ 내가 제일

믿고가는곳이 여기~

신천시장 쪽쪽갈비 //////

 

쪽갈비 진짜 먹고 싶네 ㅎㅎ

 

마무리는~

돼지껍데기로 ^_^

 

배불러서 더이상 못먹을때!

질겅질겅씹는 안주로~

돼지껍데기가 최고 ^_^ /// ㅎㅎㅎ ㅎ

 

 

라면도 먹었지만~ 역시 가장 맛있엇던건 !!

이 쪽갈비 ~~//ㅅ//

 

 

이번주말~ ^_^

뭔가 씹으면서 스트레스 풀고싶다면 ! ^^

신천시장 술집 - 쪽쪽갈비에서 쪽갈비 뜯음 어떨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