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거제도 먹거리 ♥ 무한리필 싱싱게장 굿굿

거제도 먹거리 ♥ 무한리필 싱싱게장 굿굿

 

 

정말~

 

이번 거제도 여행은 뭐하나!

아쉬울게 없었던~

진짜 베리굿~한 여행이었음 >.<

 

 

그중 마지막날~ 대구로 오기전 !! 들른이곳 ^^

 

싱싱게장~ ㅎㅎ

 

 

대명리조트 바로 앞에 위치!!

그래서~ 숙소나오면서 바로~ 가면 됐음 ^^

ㅎㅎㅎ

 

 

우리 신랑은 분명..

시골사람인데.. 어찌 이리~ 해산물을 좋아하는지 ㅋㅋ

진짜~

나중에 ㅎㅎ 바닷가에 살아야겠다 ^^

 

여기가~

 

거제도 여행 다녀오신분이~

괜찮더라고 가보라고 해서 온곳이었는데 !!

방송탔던곳이었음 !!

ㅋㅋㅋ

 

 

원래 나랑 신랑은~ 무한리필을 좋아하지 않음 !!

왜냐!!

 

 

싼건 이유가 있고~

무한리필도~ 이유가 있다고 ㅋㅋ

그렇게 생각하는 부부 ㅋㅋ

 

근데 이집은 !! 오오 ~

맛있었다 ^_^

싱싱게장 ~

우리는 게장정식으로 주문요~ ㅎㅎ

 

14000원이면!

어디 밥집가서 밥값으로 비싸다!! 할수있찌만~

게장을 ~

무한리필로 먹는다면 !! 전~~혀 비싸지 않지 ^^

 

양념게장 ^^

 

나한테는 살~짝 맵던데, 나는 ㅋㅋ

진짜 매운걸 못먹어서 그런거구~ 우리 신랑은 ㅋㅋ

맛있다고 완전 잘먹더라는 !!

 

간장게장 ^_^

 

 

싱싱게장이~

게장 무한리필로 유명한데,

진짜 맛없었따면!!

이렇게까지 유명해지지 않았을꺼 ^_^

먹는 내내~ 둘다 만족했다 ㅎㅎㅎㅎㅎㅎ

 

 

거제도 먹거리 찾으니까~

진~~짜 많이 나오던데

안간곳도 다 가봐야지 ㅋㅋㅋㅋㅋ

 

기본찬들 !! ^^

생선구이랑 탕은 추가가 안되고~

나머지 기본찬들이랑~

게장은 무한리필 됨 !!

 

ㅋㅋㅋㅋ

 

둘이서 밥 3공기 깔끔하게 먹고!

리플 3번하고 왔음 ㅋㅋ

 

 

진짜~ 거제도 먹거리 !!

무한리필 싱싱게장~

넘나 맛있게 잘 먹었땅~ ㅎㅎ 신랑아~

잘먹었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