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거제도 먹거리 ♥ 바람의 핫도그 !! 나도 먹었따

거제도 먹거리 ♥ 바람의 핫도그 !! 나도 먹었따

 

ㅋㅋ

이게.. 왜~ 유명한지~

그냥 바람의 언덕 보러 가긴갈껀데~

이걸 왜 먹어야하는지~

그런 생각으로 사었는데 ㅋㅋ 오오 !! 맛있네 !!

 

ㅋㅋㅋㅋ

 

난 ~~ 그냥 유명지 옆에 그냥~

비슷하게 가게하나 지어서~

그냥 파는곳인가보다~ 싶었는데 !! 아니었네 ^^

맛있었네 ^^

 

 

이때까지만 해도~

이게 맛있나~

했었는데 ^^

그냥 한개만 먹어보자고 주문 !!!

 

 

바람의 핫도그~ 사람들이 맛있따는게,

핫도그가 거기거 거기지~ 라고 생각했었는데 ㅋㅋㅋ

ㅋㅋㅋ 왜 ~~ 여기와서 이걸 꼭 ! 먹는지 !! 알겠음 ^^

 

3000원~ ^_^

뭐 ~~ 셋트도 많았찌만~! ^_^

우린 먹는걸로 시험하는걸 좋아하지 않아서 !

그냥 바람의 핫도그 하나만 먹는걸로!

ㅋㅋㅋ

 

 

근데~ 맛있어서 ~!

한개 더 먹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

거제도 먹거리 찾으면~~

바람의 핫도그라고만 봤었는데, 이게 ^^

1박2일에 나와서 ~

좀더 유명해진건가 보다 ^_^ ㅋㅋㅋ

\

 

일단 !!

 

바람의 핫도그 먹어본 느낌은 !! ^^

 

소세지도 소세지지만~

저 반죽이 남다름 !!

10년노하우의 반죽이라고 적혀서~

그런가 보다 했었는데 !!

ㅋㅋㅋ

 

일단 저 반죽이 일반 핫도그랑은 다른느낌??

 

 

 

좀더 폭신폭신하고~

부들부들한~ 그런 식감 ^^ ㅎㅎㅎ

좋았우~ //

 

 

그리고 소세지도 ㅋㅋ 진짜 크더라는 !! ^^

 

하나만 먹어보자 했었는데 ㅋ결국 2개 먹음 ㅋㅋㅋ

 

 

거제도 먹거리 !!

바람의 핫도그~ 나도 먹어봤는데 ^_^

나나 우리 신랑이나~

맛있게 잘 먹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