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대구 근교 데이트 장소 ♥ 강정보

대구 근교 데이트 장소 ♥ 강정보

 

 

대구주변에!

점점 가까운곳에~!

놀기 좋은곳들이 많이 생겨서 좋다 ㅎㅎ

 

 

뭐.. 알더라도~ 잘 가지 않았지만!

이제좀~ 놀러다녀보리라 ㅎㅎ

 

 

우리 신랑님과! 어제~ 다녀온 ^_^ 강정보 ㅎㅎ

진짜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음식도 맛있고~ ㅎㅎ

 

 

일찍오신분들은 벌써!

저렇게 ^^

파라솔?? 있는 자리에 계시더라는..

 

우린 돗자리만 ㅋㅋㅋㅋㅋ

 

해가 쨍쨍할때는~

일찍 가거나~ 텐트를 들고 가거나 !

하면 좋을거 같다 ^^

 

 

저 도로? 길위로는!

 

통발, 자건거~ 요런것들이 슝슝! 댕기던데~

난 임신중..

아쉽지만~ 출산하고 타는걸로 ^_^ ㅎㅎ

 

 

근데~ 날씨좋으니까!

저런거 타면 진짜 재밌겠다! 싶더라 ^^

 

대구 근교 데이트 장소로 강정보!

갈때~

치마보다는 바지가 더 놀기 좋음 ㅋㅋ

 

호식이 치킨도 사서~ //ㅅ//

 

 

서남시장 족발도 사서~ //ㅅ//

집에서 김밥도 싸서 !! ^^

 

진짜 먹을거 바리바리 사서 갔는데 ^_^ ㅎㅎ

 

 

 

이쁘게 잘 정리되어 있어서~ ^^

가족끼리도 많이 왔구!

연인들끼리도 많이 왔더라는 ~ //

 

 

담주나 언제 한번더 !

추워지기전에~

대구 근교 데이트장소 로 좋은 ! 강정보~

다시와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