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예비신부 다이어트 4주만에 끝~

예비신부 다이어트 4주만에 끝~

 

 

 

 

^_^

진짜 4주만에 내가 살을 뺐다는게~^^

벌써 살뺀지 1년이나 넘었지만,

아직도 실감이 안난다

ㅋㅋㅋ

 

 

정확하게~

내가 살이 그렇게 쪘었는지~

실감이 안나는거지 ^_^ ㅋㅋㅋㅋ

 

 

평~~생을 살때문에,

빼고 찌고를 반복하며 나의 20대를 보냈었음 !!

진짜 그때 별명이

요요공주

ㅋㅋㅋㅋ

 

 

근데~!

예비신부 다이어트 하면서,

정말 빠지지 않았던 ~ 뭘해도 빠지지 않았던

그 마의 남은 5kg 를 !!

4주만에 5kg 를 빼고,

허리띠 5칸이나 줄이고 ^_^

지금 1년째 유지중!

 

 

정말 잘 찌고~

정말 잘 빠지는~

별명그대로 요요를 일상처럼 살아온 내가 !

 

4두만에 5kg를 빼고

1년넘게 유지하고 있다는게 진짜 기적

ㅋㅋㅋㅋ

 

 

그래서 별명도 바꼈음~!

요요공주 -> 유지녀로 ㅋㅋㅋㅋ

친구들이 지어준 별명중에 가~장 ~~~

맘에드는 별명

ㅋㅋ

 

처음~ 이 남은 5kg를 어떻게 빼나,

운동해도 안빠져,

덜먹어도 안빠져,

진짜 지흡할까? 요생각하고 있을때!

 

 

 

같이 입사한 언니가,

예비신부 다이어트 한다고~

허벌을 아침부터 저녁까지 마시기 시작 !!

 

솔직히 관심은 있었지만,

나의 월급은 한정적이었기에 ㅋㅋ 살짝 고민 !!

근데~

 

 

나 못지 않은 요요인생 언니가

 

한달 7kg 빼고

3달째 찌지 않고 유지하는거보고 !!!

 이거다 !!!

 

싶어서 시작 ㅋㅋ

 

 

그렇게 현경언니 소개받고~ ^^

예비신부 다이어트 하면서,

 

 

딱 !!

4주만에 5kg 확 빼고,

사이즈가 기대이상으로 훅 줄었음 !!

남들은 한 7~8kg 뺀줄 앎

ㅋㅋ

 

 

그래서 그냥 그렇게 뺐다고 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지방을 빼는게 이렇게~

다른거구나..

^_^

 

이제껏 다른걸로 5kg 뺐을때보다 !!

 

사이즈가~! 엄~~~청나게 줄어들어서,

작년에 한달만에 살빼고

맞는 옷이 없어서 ㅋㅋㅋ

 

 

 

예비신부 다이어트 한다고~

현경언니랑 허벌시작한거였지만, 진짜~

지금 1년째 유지하면서 느낀건,

 

 

4주만에 5kg 빼고

허리띠 3칸이나 줄인고

28 -> 26 인치 입는건

 

진짜 ~ 1단계 끝난거고,

언니 말대로 ~!

 

유지관리까지 받길 정~~말!!

잘했따 생각하고 있음 ^_^

 

안그랬으면 난 또 ~ 요요를.. ㅠㅠ 힝~~~

 

정말 현경언니가 하란대로 한건데,

이리 잘 빠질줄이야 ^_^

 

 

 

나의 예비신부 다이어트를 도와준~

 

살빼는동안 진짜 많이 도와주고~

많은 선물주시고~

시간내서 얼굴보러 와준!!

 

현경언니 덕분에, 진짜 고마워서 더 열심히 한것도 있음 ^^

 

언니도~ 허벌로 살뺀언니라 ㅋㅋ

정말~!

빨리 살빠지는 방법도 ! 많이 아시구 ^_^

진짜~ 다시한번 !! 언니 정말 고마워요~ //

남은 유지기간도!

잘 부탁드립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