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대명동 동원참치 ♥ 참치무한리필 집 ㅋㅋ

대명동 동원참치 ♥ 참치무한리필 집 ㅋㅋ

 

 

아아아아~//

진짜 임신하고 그렇~~게 !!

이게 꼭 먹고 싶다!!

그런 음식은 없음 ㅋㅋ 뭐~ 워낙에 ㅋㅋ

음식에 그럽 집착이 없어서

ㅋㅋㅋ

 

그런데 !!

참치회가 너무 먹고 싶다는

힝~~~~

 

 

정말 여름만 되면 우리 신랑님과 갔던!

대명동 프린스호텔옆 동원참치 ^_^

 

 

ㅋㅋㅋㅋ

간판이랑 가게 이름은 바꼈지만~

참치무한리필이라는건! 여전한 ~ 이곳 ^^

 

 

진짜 ~

시원~~한 참치회에 !

청하 한잔이면!

아아~

힝~~

근데 지금 못함 ㅠㅠ

 

 

오늘 병원가서~

회먹어도 되냐고 ^^ 되신다고~

근데 ㅋㅋㅋㅋ

참치는 .... 아직 ㅠㅠㅠㅠ

 

에잇~

심해층에 사는 물고기회는 먹지마라는데~

기억나는건

그중에 참치도 있었다

 

좌절 !

 

대명동 동원참치 ^_^

 

진짜 참치 무한리필이라고 해도!~ 정말 계속~

리필해주는곳은 잘 없는데 ^^

이집은 진짜 계속줌!

 

근데 참치가 맛있옹~///ㅅ///

 

아아~ 너는 ~!

일단 내가 출산하고 나서 먹는걸로 ^^

 

 

그래도 다른 회들은 먹어도 된다니 ^_^

이번주말~

부산놀러가는데 ㅋㅋㅋ

광어 우럭 !

미~~~친듯이 먹고 와야지

ㅋㅋㅋ

 

혹~^_^

 

슬슬 더워지는날~

시원~~~한 참치회가 땡긴다면 !! ^^

대명동 동원참치~

프린스호텔 옆골목에 있으니^^//

 

가보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