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대구 신천시장 쪽쪽갈비 ^_^ 매콤한 소주안주로 최고~//

대구 신천시장 쪽쪽갈비 ^_^ 매콤한 소주안주로 최고~//

 

 

힝~~

이제 먹고 싶어도 못먹는 이아이 ! ^_^

단지~

쪽갈비만 아쉬운게 아니라 ㅋㅋ

저 소맥도 아쉽다는 ㅋㅋㅋㅋ 산타 나오면~

원없이 마시는걸로 ^_^ ㅋㅋ

 

 

임신전~

구미에서 지인이 와서 ^^//

어디 뭐먹으러 갈까~ 하다가 !!!! 쪽갈비~

먹고 싶다는 말에 ^^

신천시장 쪽쪽갈비로 직행 !!!

 

일단.... 주차가 힘드니~~ 차는 알아서 적게 가져오는게 나을듯 ^^

 

 

일단~~

껍데기 먼저~!//ㅅ//

난 ~

 

신천시장 쪽쪽갈비 와서 껍데기를 !

처음 접해봄 ㅋㅋ

오오옹~

 

대박 쫄깃하고 맛나던데?!?! ^^

 

ㅋㅋㅋ 은근 중독성 있는 식감이었음 ^_^ ㅋㅋ

 

쪽쪽갈비 사장님왈~

껍데기 잘 굽는 법은 !! 통으로 구워야 되고~ ^^

안으로 말리지 않게 ^^

껍데기를 위로 해서 굽고~

눌러주면서 구우라고 ^^

 

 

매운거랑 양념된 쪽갈비~ //ㅅ//

진짜 뼈대에 붙은 살을 먹는거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처음에는 ~ 먹기 힘들었는데 ^_^

 

 

데이트 하러 나왔는데!

이런 ~ 쪽갈비집 온다면 일단 !

그 남자는 센스없는거~ ㅋㅋ

 

왜냐 !!

 

신천시장 쪽쪽갈비는 ~

이렇게 장갑을 끼고 !

손으로 뜯어먹어야하기 때문에~~//ㅅ//

 

어딜가든~

쪽갈비는 그런겨 ㅋㅋ그래서 !!

잘보여야할땐~

이런곳은 지지 ^_^ ㅋㅋ

 

 

 

후옹~~~ 맛있겠다 ^_^ //

 

매운 쪽갈비는 못먹더라도 !!! 간장양념인가??

저건 먹을수 있는데 ^_^

우리 신랑님과 조만간~ ㅋㅋㅋ

 

신천시장 쪽쪽갈비 다시함 더 댕기오는걸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