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앞산 야경좋은 맥주집 ♥ 리얼키친더홍

앞산 야경좋은 맥주집 ♥ 리얼키친더홍

 

 

 

 

술~~이 한잔!

생각 나~~는 밤~~// ㅎㅎ

 

속상한일이 있어서가 아니라!

그냥 밤인데도~

날씨 좋다고 느껴지는 오늘 !! ^_^

 

특히나 더~ 이집 생각이 !! ㅋㅋ

 

 

나도 포스팅보고 알게된!!

야경좋은 맥주집 리얼키친더홍~ ^_^ ㅎㅎ

진짜 우리집 근처에~

이런 이쁘고 아기자기한~~ 멋진가게들이

많이 생겨서 정말 좋다

ㅋㅋㅋ

 

2층, 옥상으로 되어있는 이곳!!

2층은 가게안이구~

한층 더 올라가면!

이렇게 옥상을~

 

맥주먹기 좋은곳으로 바꿔 놓아따는~!//ㅅ/.

 

 

저 테이블에서는 진짜~

사람들 여러명이서 왔을때 ^^ 둘러앉아 마시면

진짜 좋겠당 ㅎㅎ

 

 

그리고~

83타워를 보면서 한잔!@

할수있는 분위기 있는 자리도 잇음 ^^

 

 

연인끼리 와서~ 앉으면~

더 분위기 좋아보일듯~ 한데 ㅎㅎ

이렇게 지금처럼!

일교차 심하지도 않고~ ^^

밤인데도 날씨 좋다~~싶은날 !! ^^ 여기 앉아서

시원하게 맥주 원샷! 하면 ㅋㅋ

진짜 좋겠다 ^_^

 

 

작년 이맘때인듯~ ㅋㅋ

이때 나는 그냥 신혼부부 였었는데 ㅋㅋ

지금 나는 ㅋㅋ 임심 6개월! 푸하하하하 !!

 

 

앞산 야경좋은 맥주집~

나만의 맥주집~ 리얼키친더홍 ^^

 

언제쯤 다시~ 가서 시원~~~하게 맥주 한잔 원샷!!

할수 있을까? ㅎㅎ

 

 

임신하면 술생각 안난다는데 ㅎㅎ

난 왜이리 맥주 생각이 나는걸까 ㅎㅎㅎ

푸하하하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