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쉽게 뱃살빼기 ★ 4주만에 끝 !!!

쉽게 뱃살빼기 ★ 4주만에 끝 !!!

 

 

 

 

딱 ~~ 4주 !!

딱 ~~~ 28일 !!!

 

진짜 인생에 28일은

절~대 긴게 아닌데 ^_^

이리 짧은 기간안에 ㅎㅎㅎㅎ

 

 

이렇게 잘 빠질거 !

왜 진작 시작 하지 않았을까~ ^_^

 

 

쉽게 뱃살빼기 하면서,

4주만에 남은 살 5kg 깔끔하게!

정리하고 ^^

지금 1년가까이 그대로~ 유지하고 있따는거 ~//

 

 

그래서 친구들만날때마다~

나한테 대단하다고 ^_^

ㅋㅋㅋ

 

나도 그런거 같음 ^_^

난 진짜 대단한듯~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살은 맘먹으면 ! 늘~

뺐었던 나였지만,

 

유지가

진~짜 어렵고 힘들었었는데 ^^

그래서 매번 살찌고 다시 빼고를 반복!

했었는데,

 

 

4주만에 5kg 빼

1년가까이 유지중인건 이번이 처음 ^_^

 

 

 

같이 일하는 언니가~

쉽게 뱃살빼기 시작한다면서 하루종일

뭘 마시던데,

그게 허벌이였음 ㅋㅋㅋ

 

그때까진 별 생각이 없었는데,

이언니가

 

한달만에 7kg 빼고!!

6개월 가까이 유지하는걸 보고 ~!!

 

그때 결심했음 ㅋㅋ

 

 

저 언니가 저렇게 유지를 잘하는거면~

저렇게 먹는데도 유지가 되는거면~

나도 해야겠다 !! ㅋㅋㅋㅋ

 

 

그렇게 현경언니 알게되서~

나도 쉽게 뱃살빼기 시작 !! ㅋㅋㅋㅋ

진짜 살뺀것도 진~~짜 좋지만,

다른것보다!

 

내가 이몸을

 1년 가까이 유지하고 있다는게 !!!!

 

4주만에 5kg 뺀것도 대견스럽지만,

 

지금까지 사이즈 그대로

체중 그대로~

유지하고 있따는게 !!!!

 

진짜 대박이라 생각함 ^_^

 

 

입사하고 늘 ~

살빼고 찌고를 반복하면서

 

 

돈은 돈대로 쓰고 시간은 시간대로 썼었는데 ^_^

이렇게 유지를 오래동안 잘하고 있으니~

시간도 절약!

돈도 절약! ^^

 

 

정말 쉽게 뱃살빼기 할려고~

현경언니랑 다욧한거였는데, 언니에게 진짜 감솨함!!

 

언니가 귀에 딱지가 않도록 한말이~

살빼는거보다 유지를 잘해야!

진짜 다욧 끝이라고 ^^

 

 

그말땜에~

4주 5kg 빼고

유지식까지 끝!

지금 이렇게 잘 유지중이다 ^^

 

 

내 친구들중에~

이렇게 오래동안 유지하고 있는건!

나뿐 ㅋㅋ

 

 

다들 여름한철용 다욧하고 ~

겨울에 겨울잠준비하는지 다시 살쪘는데 ㅋㅋ

나만 그대로 !! ^^

 

 

정말 ~ 쉽게 뱃살빼기 하면서

 

4주 5kg 뺐지만

허리사이즈 3인치나 줄인건!!

 

 

살빼는동안~

무한 응원해주고 ^^

진짜 일부러 만나러 와주고 ^^

조금만 잘해도 잘했다고 선물 챙겨준 언니~

 

 

덕분에 !!

살빼고 유지 잘하고 있음 ^_^

ㅋㅋㅋㅋ

내가 진짜~ 내 친구들 다 ! 언니에게로 보내겠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