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그림자?

부산 밀면전문점 청학동 가야밀면

 

 

부산 밀면전문점 청학동 가야밀면

 

 

 

 

부산은 밀면이 유명하지 ~

작년에 여자친구와 부산에 놀러가서

밀면을 먹고왔었다

검색을 하다하다 알게된

청학동 가야밀면

부산에서 밀면으로 유명한 집이었다 !!

 

 

 

 

밀면과 비빔밀면 감자만두로 주문

밀면은 냉면과 똑같은데

면만 틀리다 ㅋㅋㅋ

냉면과는 또다른맛 밀면

어떤사람은 냉면이 맛있다고하고

어떤 사람은 밀면이 맛있다고하고

나는 면을 워낙 좋아해서

둘다 좋아함

 

 

 

 

 

부산 밀면맛집 청학동 가야밀면

작년에 갔었는데 저 가격 ~

지금은 올랐나?? 모르겠다

식사시간이 아니었는데도

사람들이 꽤 많았다

역시 유명한집은 다른듯 !!

 

 

 

 

 

 

물밀면과 비빔밀면 등장

너무 깔끔하고 맛있게 보였다

역시 밀면은 여름에 먹어야 제맛 !!!

시원한게 더위를 가시게한다 ㅋㅋ

 

 

 

 

이렇게 밀면한그릇씩과

만두까지 먹으니 그냥 딱 알맞더라

여자친구는 배 터지겠다며 ㅋㅋㅋ

좀 잘먹는사람은 밀면 대자를 시키면될듯

올해는 부산에 놀러를 못갔는데

다음에 놀러가게되면

청학동 가야밀면 또 가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