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그림자?

달서구 장기동먹자골목 쭈꾸미집 대박맛남 !!!

 

 

달서구 장기동먹자골목 쭈꾸미집 대박맛남 !!!

 

 

 

 

쭈꾸미가 땡기던 어느날 ~

우리동네에 맛있는 집이 또 있지 ㅋㅋㅋ

바로 쭈꾸미집 !

이름부터 쭈꾸미스럽다 ㅋㅋ

한번 맛보면 중독되는 맛있게 매운맛 !

매운맛 단계가 3단계까지 있는데

나는 워낙 매운걸 좋아해서

제일 매운 3단계를 먹는다

 

 

 

 

쭈꾸미만 먹어도되는데 ~

쭈꾸미만 먹는거보다는

삼겹살이나 차돌박이 새우를 섞어서

먹는게 훨씬 더 맛잇다 ㅋㅋㅋ

나는 다 좋아해서

모듬을 시켜먹는다 항상 ~

쭈꾸미+차돌박이+새우+삼겹살

다 들어있는 모듬 ㅋㅋㅋ

그리고 치즈쌈은 무조건 시켜야됨 !!!

치즈에 싸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ㅎㅎㅎ

 

 

 

 

직원이 알아서 다 조리를 해주기땜에

그냥 익을때까지 기다리면됨 !!!

익기시작하면 정말 맛있게보이는 비주얼로

바뀐다 ㅋㅋㅋ

나는 3단계 매운맛도 그렇게 맵지는않은데

같이갔던 지인은 매워 죽을려고 하더라

 

 

 

 

 

깻잎이나 김에 쭈꾸미를 싸서

먹으면 진짜 굿굿 !!!

쭈꾸미소스는 마요네즈랑

뭐 이상한거 하나 더있다 ㅋㅋㅋ

많이 매우면 계란찜이나

시원한 콩나물국도 있으니

같이 먹어주면 매운맛이 가라앉는다 !

 

 

 

 

치즈는 진짜 사랑입니다 ♥

소주안주로 기가막힌 쭈꾸미 ㅋㅋㅋ

장기동 먹자골목에서

술마실일이 있다면 ~

쭈꾸미집 적극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