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은그림자?

청주맛집 제주몬트락 두툼한고기 대박일세 !!

 

청주맛집 제주몬트락 두툼한고기 대박일세 !!

 

 

 

 

 

얼마전 청주에 갔다왔다 ~

친한사람들끼리 모임이 있어서

청주에 사는 친구놈이

고기를 사준다고해서 간곳

제주몬트락 !!

제주라는 이름인데 청주에있는거보면

체인점 이겠구나 ㅋㅋㅋ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청주맛집 제주몬트락에 사람이 많았다 ~

고기를 주문하니 각종 밑반찬들 대령 ~

고기 찍어먹는 양념장도 다양하게

ㅋㅋㅋㅋㅋ

 

 

 

제주도 고기답게

두툼한 고기 대령이오 ㅋㅋㅋㅋ

고기 두께 대박일세

 

 

 

 

청주맛집 제주몬트락은

고기를 직원들이 구워주더라 ~!

아무리 맛있는 부위의 고기라도

누가 굽느냐에따라서

맛은 틀려지는법 ㅋㅋㅋㅋ

나도 나름대로 고기를 잘 굽는다하지만

직원들이 더 잘 구울테니 !!!

맡겼다 ㅋㅋㅋ

 

 

 

 

오랜만에 만난 지인들과

제대로 술을 마시기 시작 !!

다들 한 주량 하는사람들

ㅋㅋㅋㅋㅋ

소주 2병마시는 내가 제일 못마심....

다들 얼마나 술을 좋아하는지

제주몬트락 두툼한고기가 맛있으니깐

술을 더 잘마시는 지인들 ㅋㅋㅋ

 

 

 

 

 

직원들이 너무 맛있게 고기를 구워주고

먹기좋게 잘라줘서

진짜 진짜 맛있게 먹었다 ~ !

저 새우젓양념은

정말 맛있는 양념장 ㅋㅋㅋ

다음에 청주가면 제주몬트락 또 가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