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대구 동구 소고기무한리필 [무쏘]

 

대구 동구 소고기무한리필 [무쏘]

 

대구 동구 소고기무한리필 이곳을 처음 가봤다는~

죽전동에 근처한 무쏘를 보고

 

왠지 체인점 필이 나서~ㅋㅋ

 

알아보니 울 동네 근처에도 이게 있었다는!!!

 

 

 

 

 

 

생각보다 너무 넓은 평수에다가

 

요 무쏘가 있더라구욧!!!

 

점심특선도 따로 있던데,

 

그건 어떤건지 눈여겨 보지는 않았다는??

 

 

 

 

 

 

단순 소고기만 있는게 아니라

 

돼지도 같이 팔기는 했어용!!

 

일단 기본으로 한판 주고,

 

거기에서 내가 먹고 싶은 것만 더 추가해서

 

먹으면 되는곳!!!

 

부위별이나 내장류에 따라

 

달라지는 가격~참고하심 되용!!!

 

 

 

 

 

 

고기를 못굽는 저로서는 저 석쇠는

 

나에겐 맞지 않더라~ㅋㅋㅋ

 

허나 밑반찬이나 나머지 나름 맛도 좋고

 

나쁘지 않았다는거~

소고기를 무한으로 먹을수 있는 곳이긴 하지만,

 

막상 내가 많이 먹지 못한다는게 아쉽다는??

 

한번은 가볼만 하나 울 부모님 모시고 가기엔...

 

뭔가 왠지 욕을 먹을거 같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