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대구 다이닝한재여관 범어네거리 맛집 반반카레&돈까스

 

대구 다이닝한재여관 범어네거리 맛집 반반카레&돈까스

 

 

대구 다이닝한재여관이라고

 

매번 지나갈때마다 뭐하는곳이지 궁금해서

 

바로 인터넷검색!!

 

이곳에 소고기가지요리랑 반반카레등이

 

유명한거 같더라구요.

 

원래는 이곳 맥주만 파는곳인지 알았다는??

 

 

 

 

 

점심시간에도 이용이 가능하다기에

 

벼르고 있다가 동생 만날일이 있어서

 

바로 이곳을 들어갔죵!!!!

 

저녁에 파는 안주가 더 맛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으나

 

그래도 일단 들어가서 분위기가

 

어떤지 궁금한 마음에~ㅎㅎㅎ

 

 

 

 

 

 

역시나 가장 인기 있는건

 

소고기가지튀김!!!

 

왠지 딱 글자만 봐도 맛있음이 느껴진다~

 

내가 좋아하는 가지로 만든 요리~추릅~먹고 싶다능!!!

 

 

 

 

 

 

일단 점심시간이기에

 

반반카레와 돈까스 주문~ㅎㅎㅎ

 

안에 나름 손님들이 있는 상태였는데,

 

빠르게 나왔어용!!!!

 

 

 

 

 

 

많이 기다리지 않고 먹으수 있었다는??

 

그릇이 이쁘더라구요~

 

왠지 내 친구 민정이가 생각나는...

 

그아이가 좋아할만한 디자인??ㅋㅋㅋㅋ

 

여기에 가득 차게끔 음식을 채워주시니~

더할나위없는 양에 굿굿~~!!

 

허나 맛은 그냥 쏘쏘~

 

그래도 여자들이 많이 찾게끔 디자인이나

 

보는게 이뻐서 많이 찾을거 같은

 

대구 다이닝한재여관~다음엔 소고기가지튀김

 

꼭 먹으러 가볼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