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대구 장기동 그룹PT(맨몸운동) 특별한 펀앤핏★

 

 

대구 장기동 그룹PT(맨몸운동) 특별한 펀앤핏★

 

 

대구 장기동 그룹pt 할수 있는 펀앤핏에서

 

즐겁게 운동과 함께 살까지 빼보자구욧!!!

 

맨몸운동을 처음 한다고 했을때

 

이게 뭐 어렵다고..하는 생각을 했어요.

 

허나...막상 해보니 이거..내 체력이 진짜

 

저질이구나를 느낄수 있었다는??

 

대구 달서구 장기동 538-10 범안빌딩 5층

010. 6568. 3694

 

 

 

 

 

하지만 이 모든 운동을 저 혼자

 

인내하면서 하는게 아니라

 

그룹으로 그룹pt를 하기 때문에

 

재미있게 운동을 할수 있었죠!!!

 

 

혼자 헬스만 하다보니 이곳은 진짜 넘나 재미있는것!!!

 

뭔가 색다른 운동을 찾고 싶다고

 

한다면 이곳 펀앤핏을 적극 추천드리고 싶어요!!

 

저도 벌써 제 지인들 추천하면서

 

같이 다니고 있다는거~ㅎㅎ

 

 

 

 

 

 

한달에 한번은 실내가 아닌

 

야외운동을 하게 된답니다!!!!

 

다른곳과 달리 이곳의 코치님들이 뭔가

 

특별한 이벤트등을 해주기 위해

 

노력해주시는거 같아서

 

넘나 좋다는!!!!

 

 

매번 갈때마다너무 격하게

 

반겨주심에 어디를 가도 이곳만큼

 

환영을 받을수 있는데가 있으려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죠!!!

 

 

 

 

 

 

 

회권 한달 무엇을 하더라도

 

일단 시작만 하신다면 후회없이

 

재미있게 운동하실수 있어용!!!

 

 

 

 

 

운동후 먹는 단백질쉐이크로

 

근육회복은 물론,

 

이걸 통해 식단관리까지 제대로 받을수 있다는건!!

 

안비밀~!!!

 

이곳에 평균 5kg 이상은

 

모두들 감량을 하시니까 일단 살을 빼고 싶다

 

생각이 된다면 코치님께 따로 문의드려

 

1회무료체험을 받은후 시작해보세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