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대구 근교 여행 ♥ 강정보 디아크

대구 근교 여행 ♥ 강정보 디아크

 

 

오늘~

힐링하러 다녀온 강정보 !!

아... 디아크가 이거였구나~~!! 이제껏 ㅋㅋ

 

 

강정보는 딱 !! 2번 가봤음 ㅋㅋ

그런데~ 늘 ~

디아크 쪽말고 반대쪽으로 가서 ㅋㅋ 대체~

그 디아크라는건 어디있냐며 ㅋㅋ

 

 

건물이 참~

오묘한 매력이 있는게 참 잘지은듯 ^_^ ㅎㅎ

 

 

디아크에 뜻이 있다고하던데..

그건 다음기회에 ㅋㅋ

잘 기억이 안난다 ~ ^_^ 그리고~

실찌 ㅋㅋㅋ

 

 

좋고 재밌기는 했는데!~

급 추워지는 바람에 ㅋㅋㅋ 뭘 보고 할 정신이 ㅋㅋ

 

 

 

 

일단~~

대구 근교 여행 !!! 그러면~

청도나 가창, 팔공산쪽으로 많이 가는데, 여기!

 

강정보!! 이쪽도 ~ 요즘 뜨는듯 ^^

 

 

오늘 가보니까~

가족단위로 엄~청 많이 와있던데,

텐트랑 햇빛가리개 정도만 있으면! 진짜 ㅋㅋ

징하게 쉬다 올수 있을거 같은 ^^ ㅎㅎ

 

대구 근교 여행 !! 강정보 디아크 ^_^

 

 

내부에는~ 그렇게 볼건 없지만 ^_^

물의 역사?

이강의 역사?

뭐 그런게 영상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군데 군데 앉아서 영상보며 들으며~ 할수 있더라는 ^^

 

근데.. 난 ... 듣지 않았고 ㅋㅋ

 

 

꼭대기층으로 가면~

 

저렇게 한눈에 강정보를 볼수있는데 ^^

정말 날 좋을때~

연인들끼리 와서 데이트하기도!! 진짜 좋을거 같다 ^_^ ㅎㅎ

 

 

 

오늘 급~~ 추워져서 깜놀!했었찌만 ^^

대구 근교 여행!

어디 얘기좀 하고 싶고~

자연을 맘껏느끼고 싶다면 !!

강정보 디아크~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