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대구 근교 팔공산 군위 동산계곡 ♥

대구 근교 팔공산 군위 동산계곡 ♥

 

 

작년이었나..?? ^^

정말 급~~~

여름에 어디론가 힐링하러 가고싶다!!

그래서 ㅋㅋㅋ 간곳 !!

 

 

솔직히~ 여기 알지도 못한곳 ^^

 

정말 급 번개로~ ^^

4명이서!

홈플러스가서 먹을거 마실거 사서~

그냥 무작정 팔공산으로 고고씽 한거였는데 ^_^

 

이렇게 한적하고 좋은곳이 있을줄이야 !

 

 

보통 여름에~~ 동산계곡을 많이 온단다 ^^

 

우리가 갔을때는~ 봄쯤이었나?

그리고 계곡을 재정비 중이어서 그랬는지~

사람들이 전~~~혀 없었따 ㅋㅋ

 

푸하하하 !!

 

대구 근교 계곡 ~ 어디 한적한곳 없나!

싶다면~ ^^

팔공산 동산계곡 진짜 좋은듯 //ㅅ//

 

아직 그렇게 유명하지 않아서 그런지~ ^^

계곡 재정비 끝나고도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가지 않더라 ^^

 

진짜 좋던데..??

 

ㅋㅋㅋ

 

근데 여기가 ~ 군위이기도 하나보다 ^^

군위 동산계곡으로도~ 불리네 ^^

 

 

대구 팔공산 동산계곡 !!

진짜 물맑고~ 물놀이 하기 진짜 좋음!!

 

아쉬운게 있다면~

햇빛을 가려줄곳이 별로 없었따는거?

 

요즘엔 좀 바꼈는가 몰라도

ㅋㅋ

 

우리갔을땐 그냥 땡볕에 ㅋㅋㅋ

저렇게 자리도 만들고 있던데~ 저건 아마 ㅋㅋ

자리값을 받지 않을까란 생각이 ㅋ

 

 

 

진짜 애들이랑 갔을때!

물놀이하기 좋은!

대구 근교 계곡 !

 

군위 팔공산 동산계곡~ ^_^//

올여름 오랜만에 한번더 ~ 가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