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예비신부 살빼는방법 ♥ 12kg 빼기 달성!!

예비신부 살빼는방법 ♥ 12kg 빼기 달성!!

 

 

 

 

 

 

ㅋㅋ 얼마전 사진 같은데 ㅋㅋ

벌써 1년전 사진이라니~ //ㅅ// 정말 !!

시간빨리 지나감 ^_^

 

 

 

살빼서 좋은건??

 

사진을 많이 찍고 있따는거 ㅋㅋ

사진확인하고 지우지 않는다는거 ㅋㅋㅋㅋ

 

진짜 살쪘을때 셀카~는 찾아볼수가!!

없는데 지금은 ㅋㅋ 셀카로 도배중이란거~ ㅋㅋㅋ

정말 이래서~

여자는 다욧을 하는가보다 ^_^

 

 

1년전~ 이맘때 ~

급!!!! 살빼야되서 예비신부 살빼는방법 ~

하면서

 

첫달 7kg

둘째달 5kg 빼면서

총~~12kg 깔끔하게 빼고 ^^!!

 

 

웨딩촬영 완~~~전 맘에 들게 했는데 ^^

그게 벌써 1년전이라니 !!

 

 

정말 기적은 내가 그 엄청난 살을 뺀것도!

기적이지만,

 

지금 이렇게

퍼먹퍼먹 하는데도 찌지않고

1년째 유지하고 있다는게 더 기적 !!

 

 

입사하고~

술을 알기시작하고~

소맥맛을 들이면서!!

엄청난 술살이 쪘을때 ㅋㅋ

 

 

나랑 신랑이랑 둘다~ 애주가여서 ㅋㅋ

데이트하면서 엄청 마셔댔더니~

안그래도 찐살에 더 살이!

 

웨딩촬영은 해야겠고~ 시간은 얼마 없을때 !! ^_^

먼저 살뺀 동생생강이 문뜩 !! ^_^

 

 

나보다 ~ 3달먼저~

예비신부 살빼는방법 이라면서

쉐이크를 아침저녁으로 마실때만해도~~~ 부질없다!

했었는데 ^_^

 

그랬던 동생이

한달만에 5kg !! 나 빼고~!!

팔뚝이 얇아진거보고!!

나도 바로 시작 ^_^

 

 

정말이지~

먼저 살빼준 내 동생에게~ 감사를 ^_^

 

그렇게 현경언니 알게되고!

예비신부 살빼는방법 하면서~ 그냥 하라는대로만!

했을뿐인데~

 

 

두달동안 12kg 나 빼고 !

머메이드드레스도 입고~

웨딩촬영도 완~전 맘에 들게 하고 ^^

1년째 유지하고있는게~ ^^

 

 

진짜 언니가 시킨대로 한게 잘한거같음 !!

정말 두달동안~ 시킨대로만 했는데

ㅋㅋㅋㅋㅋ

 

진짜~ 살은 !!

빼는거보다~ 유지가 중요한게 맞다 ^_^

ㅋㅋㅋㅋ 진짜~ ㅋㅋ!!

 

그렇지 않았으면~

난 또~ 살쪗을꺼고~ 언니말대로~

또~ 다시 살뺀다고!

시간쓰고 돈쓰고 있었을 지금인데.. ^^ 정말 언니 땡큐~//

 

 

 

 

예비신부 살빼는방법 ~

12kg 빼고!

1년 유지중이고 ^_^

L 사이즈 -> M 사이즈 나이스~

 

하게 입는것도 진짜 좋지만,

 

예전 옷들이 다시 들어간다는게~~ ㅋㅋㅋ

넘나 행복함 ㅋㅋㅋ

 

분명 같은 청바지였는데~!!

더군다나 아침에 빨자마자 입은거였는데!

이렇게 스무스하게 들어갈수 있따니~ ///ㅅ////

 

이리 잘빠질거.. 좀더 일찍~ 현경언니랑 다욧할걸~

이런 생각도? ^^

 

 

 

나의 살을 건강하게~ 모조리 빼준!

현경언니 진짜 고맙고맙 ^_^

 

예비신부 살빼는방법 완벽하게 끝낼수있게~

 

 

살빼는동안 매일 연락주시고

정말 신경많이 써주시고~

빨리 살빠지는 방법 많이 알려준 언니!

진짜 고맙고 ^_^

 

선물 매번 챙겨주셔서~ 또 고마워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