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한달만에 살빼는법 !!! 진짜 4주만에 끝 ㅋㅋㅋ

한달만에 살빼는법 !!! 진짜 4주만에 끝 ㅋㅋㅋ

 

 

 

진짜 딱~~! 4주!!

ㅋㅋㅋㅋㅋ

오늘 오랜만에 친구들 모임~ *^^*

점점 날씨가 풀리고 ~ 여름을 준비하려는지~

오늘의 주제는 ! 다욧

ㅋㅋㅋ

 

 

그래서 나한테 이런저런 질문들이 !!ㅋㅋㅋ

 

 

딱 작년 이맘때,

한달만에 살빼는법 하면서 딱 4주 !!

 

한달도 안되서~ 체중 5kg 나 빼고 !!

지금 1년 가까이 유지중이니~

 

나한테 이것저것 많이 물을수밖에~ *^^*

 

 

친구들중에~ 살빼고 이렇게!!

1년 넘게 유지중인건~

유.일.하.게!

나밖에 없음 ㅋㅋㅋㅋ

 

 

이게 진짜~ 현경언니랑

한달만에 살빼는법 하기전에는 혼자서~

안해본 다욧이 없었는데 !!

 

 

그때는 빠지더라도~

다시 찌기 일쑤.

무엇보다 빠지는것도 잘 안됐었는데 ㅋㅋㅋㅋ

 

 

진짜

딱 4주만에 5kg 빼고

그몸 그대로~

1년쨰 유지중이라니 !! 나도 신기 ^^

 

 

 

작년에~ 나랑 같이 일하던 언니가,

살뺀다고 하면서!

출근부터 퇴근까지 자꾸 뭘 마심 !

그게 허벌이었음 ㅋㅋ

 

솔직히~ 나도 지긋지긋한 그 5kg 를 !!

너무 빼고 싶었지만~ 솔~직히 ~ ㅋㅋ

이게 이렇게 잘 빠질꺼라!

생각하진 않았었는데~!!

 

 

대박 ㅋㅋㅋ

언니가 한달동안 7kg 를 !!!!

진짜 한달만에 다른사람 되는거보고~~!!!

나도 따라서 시작 ^_^

 

 

그때~ 현경언니소개받고 ^^

정말 진짜 ~ 뭘해도 빠지지 않던 그 살을 !

한달만에 살빼는법 하면서~//

 

 

딱 4주 -5kg 찍고!

허리띠 3칸이나 줄이고 ㅋㅋ

1년째 유지중임~ ^_^

 

 

진짜 그때 안했더라면~ 어쨌을까~ ㅋㅋ

가끔은!! 이리 잘 빠질꺼~

좀더 일찍 시작했으면~ 이란 생각도 하지만 ^^

그때 시작한거 어디냐고 ㅋㅋ

 

 

말이 5kg 지 ~!

그때 주변에서 한 7kg ~ 8kg 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진짜..

언니 말대로~ 지방이 많이 빠져서 그런지!

내가 봐도~!

 

5kg 뺀건데 사이즈 차이가 엄청남 !!

^_________________^

 

 

그래서 요즘들어~ 더 ~

옷사는재미가 들였따는 ㅋㅋㅋㅋㅋ

 

 

한달만에 살빼는법~ 하면서

진짜 현경언니가!

하라는대로만 따라했을뿐인데 ~//

 

마지막 남은 그살을~

 

4주 5kg 빼고 ~

사이즈 확줄이고!

1년째 유지중이라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내가 이렇게 빼고~

1년 가까이 유자 잘하고 있는건 !!

살뺄때부터 유지할때까지~ 현경언니 도움이 큼 ^^

 

 

정말 4주동안 잘 할수 있게 매일 연락주시고,

언니도 허벌로 살뺀경험이 있어서~

빨리 살빠지는 방법도 많이 아시고 ^^

무엇보다!

진짜 선물을 많이 보내주셔서~//

진짜 감사하다는 ^^ ㅋㅋ

 

 

 

내가 진짜 !! 내 주변에 살뺀다는 친구 있음 !!

다 언니에게로~

토~스~ 해드리겠음 ^_^ ㅋㅋ

언니 진짜 고맙고맙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