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대구 파스타 배달 !! 되는곳 파스토보이 ♥

대구 파스타 배달 !! 되는곳 파스토보이 ♥

 

 

 

대박집 발견 ㅋㅋ

진짜 여기는 정말 ~! 종종 먹을거 같다는 !!

보통 배달음식 그러면~

그냥 고기나. 피자 ! 이런걸 생각하는데~ ^^

 

나의 편견을 깨준 이곳 !

파스토보이 ♥

 

 

여기는 !!

보통 가서 먹을수 있을거 같은~!

파스타, 스테이크를 배달시켜 먹을수 있다 !!

 

 

처음에는~

진짜 되나?? 했었는데 ㅋㅋ

한번 주문해먹어본 결과 ㅋㅋㅋ 배달 된다

ㅋㅋㅋㅋ

 

 

배달 되니까 먹은건데 ㅋㅋ

 

내가 좋아하는 ~

올리브 파스타 ^_^ 해물까지 있어서

더 맛있더라는 !!

그리고 배달도 일찍 왔지만,

파스타면이 뿔지 않았다는 !! 그런 시간까지~

고려해서 조리하시는가..ㅡㅡa 대단함 !

 

우리 신랑이 먹고 싶다던~

목살스테이크 ^_^

요건~! 가서 다시한번 직접 먹어보고 싶다 ^_^

 

파스타가 넘 맛있어서 ㅋㅋㅋ

그거 먹는다고~

얘는 제대로 먹어보지도 못했네 ㅋㅋ

 

ㅋㅋㅋ 내가 ㅋㅋ 진짜~!

이메뉴 진짜 좋아하는데 있더라는 !!

매콤한 치킨 파스타 ^_^//

 

진짜 보기엔 크림이라서 느끼해 보이지만~

전~~혀 !

이 매콤함이 ^_^ 참~ 계속 먹히게 하더라는 ~ ㅎㅎ

 

 

대구 파스타 배달 !!

스테이크 배달 !!

더군다나~ 야식으러 먹기 좋은 ~~ ㅋㅋㅋ

파스토보이 ^^

조만간 직접 방문해서 먹어볼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