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수성구 점심 - 벌교 희석이네 참꼬막 개꼬막 ♥

수성구 점심 - 벌교 희석이네 참꼬막 개꼬막 ♥

 

 

 

 

수성못에 볼일있어 갔을때!!

근처에 점심 먹을곳이 없을까~~ 하여 알게된 이곳 !! ^^

 

사람들 반응은 반반 이던데 ^_^

꼬막은~ ㅋㅋ 다 좋아하는 편이어서 다녀왔음 ^^

 

난 맛있던데?? ㅋㅋㅋ

 

 

뭔가... ㅋㅋㅋ 어딜봐도 꼬막집이구나~!

싶은 생각이 드는 간판 ㅋㅋ

 

 

참꼬막 개꼬막이라고~

진~~짜 크게 적혀있어서 ㅋㅋ 한눈에 찾을수 있는 이곳

ㅋㅋ

 

요건~ 간장 꼬막 ^^

 

간장에 절인건데 그렇게 짜지도 않고 맛있었음 ^^

그리고~

저 양파가 신의 한수 ! ㅋㅋ

좀 식감이 질린다~ 싶으면 메츄리알 먹고~

양파먹고 ㅋㅋ

 

흔히 집반찬으로 많이 먹었던!

양념꼬막 ^^

이건 맛있었는데, 발라먹기가 ㅋㅋ

손에 묻히기 싫어서 젓가락으로 하다가

결국!

그냥 손으로 잡고 발라 먹었음 ㅋㅋ

ㅋㅋㅋㅋ

오오오오 ~~ 진짜 양념꼬막은!! 이 양념맛이 중요혀~ ^^

 

 

ㅋㅋㅋㅋ 완전 깨끗하게 클리어 !! ^^

양념꼬막 접시도 있었는데 ㅋㅋ

이건 안보이네 ㅋㅋ

 

 

가끔~ ^^ 별미나 ^^

꼬막이 넘 먹고 싶을땐~ 수성구 점심 !! 식사하러~

벌교 희석이네 참꼬막 개꼬막도 ^^

난 좋았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