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한달만에 뱃살 빨리 살빼는 방법 ♥ -7kg

한달만에 뱃살 빨리 살빼는 방법 ♥ -7kg

 

 

 

 

 

정말~~

정말 다행중에 다행으로! ^^

뱃살을 완벽하게 정리하고 ~ 웨딩드레스 !

입었다는 *^_^*

 

 

한달만에 살빼는 방법하면서~

그냥 나는!

체중보다는 이 뱃살을 !!

좀 어떻게 하고 싶어서 시작한거였는데 ^^

생각치도 않게!

 

 

한달만에 -7kg 성공하고 !

뱃살 완~~전히 없앴다는!! ^^

 

 

ㅋㅋㅋ

보통은 이런 트레이닝복!

절대 입지도 사지도 않고~ 사더라도 !

이것만 입지 않쥐 ㅋㅋㅋ

근데~

뱃살을 이렇게나 많이 빼고 나니까 !!

저런 옷도 즐겨 입게 된다는 //

 

 

작년 여름에

결혼이 얼마 남지 않아서,

한달만에 살빼는 방법으로 뭐가 좋지.. 한참 고민중!! ^^

 

진짜 술때문에 찐 살이;;

쉽게 빠지진 않더라는;; 정말 그 튜브살 !

 

 

술좀 마신다는 분들은 아는~

그 허리라인살

ㅋㅋㅋㅋ

 

 

이것 저것 많이 해봤었는데~ ^^

먼저 한달만에 살빼는 방법으로 좋다면서

허벌먹는 동생을 보며 ㅋㅋ

진짜 잔소리 많이 했었는데 ㅋㅋㅋㅋㅋ

 

 

동생이 진짜 한달만에 5kg 나 빼고 !!

없던 허리라인을 되찾으며

허리띠 3칸이나 줄이고

뱃살 완전 쏙!

 

 

빼는거 보고 그냥 따라서 시작

ㅋㅋㅋㅋ

 

정말 그때 따라서 시작하길 정~~말 잘했다 !! 생각하고 있음 ^^

 

 

만약~ 그때 !!

동생따라서 한달만에 뱃살 살빼는 방법!

따라하지 않았따면~!

 

 

인생의 한번뿐인 결혼식에!!

내가 입고 싶은 드레스도 못입었을건데 ^^

그때 시작한 덕분에~

ㅋㅋㅋ

 

나도 한달 -7kg 찍고 !!

나는 허리띠 5칸이나 줄이고 ㅋㅋㅋ

29 -> 26사이즈 입는다는~^^

그리고 더 좋은거 !

지금 1년 가까이 유지하고 있다는거~ *^^*

 

 

동생과 내살을 빼준~

현경언니가 진짜 ~ 귀에 딱지 않도록 한말 !!

살은 빼는거보다 유지가 중요하다고!!

 

진짜 한달내내 그말을 들어서

ㅋㅋㅋㅋ

난 당연히~ 한달만에 뱃살 살빼는 방법 하면서

유지식까지 할 생각으로 시작했고~ ^^

 

 

한달 7kg 빼고 !

언니가 알려준대로 유지식까지 !!

다 했음 ^^

 

정말 언니말대로~ 그 덕분에 이렇게 먹어도 살찌지 않는

ㅋㅋㅋ 그런 몸이 됐다는게 제일 좋음 ^^ ㅋㅋㅋ

 

 

진짜 나도 다욧많이 해봤었지만~

 

살뺴도 유지가 안되면 !

또 찌고~

또 빼고~

또 찌고~ 무한반복이었는데 ^^

 

 

작년 여름 현경언니랑~

한달만에 뱃살 !! 살빼는 방법 ~ 알려준대로 따라하면서 ^^

 

 

 

한달 -7kg

허리띠 5칸 줄이고

1년가까이 먹어도 찌지 않는 ㅋㅋ

잘 유지하는 사람이 되어서~ 가장 좋음 ^^

 

 

이제 슬슬 여름이 오고~ ^^

살뺴야 되는 친구들이 ㅋㅋ 내가 이렇게 잘 유지하고 있으니!

다들 연락옴~ ^^ 어떻게 하면 되냐고 ㅋㅋ

 

진짜 ~

 

내가 한달동안 잘 따라할수 있께!

매일 연락주시고,

미안할정도로 선물 넘 많이 주시고,

빨리 살빼는 방법 ! 많이 알려준~

 

현경언니^^

진짜 감사하고 ~ 내가 친구들 소개 많이 ~!

 해드리겠음 ^^

언니 땡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