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 -12kg 성공!!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 -12kg 성공!!

 

 

 

 

 

진짜~ 이렇게 쏙!!

빠질줄 알았다면~! 진작에 !! 했을걸 ! ^^

늦은 후회지만~ ^_^

작년에 시작해서

뱃살 완벽하게 빼고 !!

 

올해 잘유지하고 있는게 어디냐~ ^^//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이라고

소개받고~

현경언니랑 다욧!! 하면서

 

 

 

첫달 7kg

둘째달 5kg

총 12kg 를 빼고 !!!

뱃살이 쏙 !!! 빠짐 !~!!! ^^

 

ㅋㅋㅋㅋㅋ

 

 

진짜 이렇게 딱~ 붙는 옷은 입을 생각도 ㅋㅋ

단 1도없었고 ^^

 

운동복이든 뭐든~ 일단 다 !

펄렁한 옷들만 입었는데 ^^

 

 

두달 12kg 빼니까

허리둘레가 15cm 나 줄었음 !! 진짜 기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로 다져진~

소맥으로 다져진 남다른 나의 뱃살들이~

빠질까 걱정했었찌만!

이제껏~

내가 했던 다이어트 방법중에서!

 

진짜 ~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이라고 인정함 !! ^^

 

 

원래는~

병원을 갈까, 약을 사먹을까 고민할때쯤!

동생이 허벌멀고

한달만에 5kg 를 !! 빼고 !!

뱃살이 쏙 !!!

들어가는거 직접 보고 ~ 나도 따라서 시작 ㅋㅋ

 

 

 

처음에 동생에게~

아무것도 모르면서 핀잔줬던거.. 사죄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여튼~!

동생 뱃살빠지는거보고~

현경언니 알게되서 !! 나도 !!!!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이라고 허벌 마신게~

작년 !

ㅋㅋㅋㅋㅋ

 

 

 

두달 12kg 빼고

허리띠 5칸 줄고 !! 바지 새로 다 샀음

ㅋㅋㅋ

 

체중도 체중이지만~!

빠진거보다 사이즈가 진짜 훨~~~씬더 !

많이 줄었음 !!

 

 

 

예전에는 어딜 가든,

헐렁한옷이나~ 배를 가릴수 있는 !

쿠션이 항상 내 배위에 있었는데 ^^

 

 

이젠 어딜가도 당당히 앉을수 있음

ㅋㅋㅋㅋㅋ

 

 

그리고~!

12kg 빠지면서

뱃살빠지고 나니까,

어떤 상의를 사더라도! 고민없이 산다는 ^_^

 

나만의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두달동안 12kg 빼고

1년 가까이 유지 잘할수 있었던~

가장 큰 비결은 ^_^

 

 

현경언니 덕분 //ㅅ//

 

ㅋㅋㅋ

술먹고 싶을때나~ 술먹을까?? 할때

 

귀신같이 알고 전화주셔서

정줄 놓지 않게 잡아준~ 언니 ㅋㅋㅋㅋㅋㅋ

처음엔 놀랬음 ㅋㅋ

어디 CCTV 달아놓았는줄 ! ^^

 

 

 

그래도 그 덕분에 ! 이렇게 뱃살 쏙 ~~!! 빼고 ^^

허리 15cm 줄이고

허리띠 5칸이나 줄인거 아니겠냐는~

 

 

진짜, 빨리 뱃살빠지게 많이 알려주시고

살쳐지지 않을수 있는 방법도 알려주시고 ^^

무엇보다 ㅋㅋ

 

선물을 !!

진짜 뱃살 빼준것도 감사한데 선물을 !!

이렇게 챙겨주시는 ~ 언니 ^^

 

진짜 나의

뱃살 빼는 최고의 방법 은 !! 현경언니랑 다욧하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