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결혼전 뱃살빼기 ★ 한달만에 -5kg 성공

결혼전 뱃살빼기 ★ 한달만에 -5kg 성공

 

 

 

지금 생각하면~!

좀더 일찍 !! 살뺐었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

생각함

ㅋㅋㅋ

 

 

결혼전 뱃살빼기 위해 시작한 다욧인데,

그렇게 잘빠질줄 알았따면~

좀더 일찍 ㅋㅋ

시작했을것을~ ^_^

역시 사람은!

직접 해보고 경험해봐야 하는거 같음 !!

 

 

여튼!!

작년 여름에

한달동안 5kg 를 건강하게 빼고

근 1년 가까이 유지~

잘하고 있는 내가 대견함 *^_^*

 

 

 

처음에는~

요 뱃살만 살짝? 빠졌음 좋겠따

싶다가 ㅋㅋ

나중에는 팔뚝, 허벅지도 빠졌으면 ㅋㅋ

사람 욕심은 끝이 없다 ㅋㅋ

 

 

회사생활하면서

밥먹는게 넘나 불규칙하고 ㅠㅠ

술도 자주 먹고 ~ 하다보니 !

 

 

나도 모르게 살이 야금야금 찌더니 ㅋㅋ

1년전에 입던

치마가 안들어가서 깜놀 !

 

 

그때~ ^_^

직장언니가 결혼전 뱃살빼기 돌입했다면서

허벌먹더니,

 

불과 한달만에 7kg 나 빼고

뱃살이 진짜 쏘~~~~옥 !! 들어갔음 !!

 

 

 

정말 딱 한달만에 사람이 바뀌다니~

그거보고 나도 따라서

바로 시작 ! ^^

 

 

직장언니 통해 현경언니알게되고,

언니가 알려주는대로~!

진짜 하라는대로만 했더니 ^_^ 나도~~//ㅅ//

 

 

그렇게나 빼고 싶었던 !군살을

작년 여름에

한달만에 5kg 를 빼고 ^^ 올해까지~

잘 유지하고 있음~ ^^

 

 

정말 유지가 제일 중요한건데~ ^^

 

 

이렇게 먹으면서도!

유지되고 있다는게.. 정말 신기함 ^^

 

 

살빼는 한달동안~

시간이 어찌 갔나 모를정도로!

결혼전 뱃살빼기 하면서

 

매주 사이즈줄고,

매주 체중주는 재미에 ㅋㅋ

 

진짜 현경언니 덕분에 살빼는 재미를 !

톡톡히 본 한달 ^^

 

 

그덕분에 한달만에 5kg 빼고

진짜 원하는

날씬한 배와 ^^ 슬림한 팔뚝과 ^^

더이상 붙지 않는 허벅지를 가지게 되었음 //

 

 

1년만에 살쪘을때는;;

허벅지 안쪽이 자꾸 닿이고

어디 앉을때도 배가리고 앉고

절대 민소매못입었음 !

 

 

 

근데~ 한달만에 완벽 변신 성공

ㅋㅋㅋㅋㅋ

 

 

살은 빼는것보다 ~

유지가 더 중요하다는 현경언니의 명언 ^^

결혼전 뱃살빼기 하면서

한달동안 살뺀것도 신기하지만,

알려준대로!

 

유지까지 신경썼더니~

진짜 먹는데도

안찌는게 신기하고 즐겁다 ^^

 

 

현경언니도~!

허벌로

한달만에 7kg 나 빼고 !

6년넘게 유지하고 있었다니까 ^^

이래서~

살빼본사람한테 물어보고

관리받는게 맞는게지 ~ ^^//

 

 

결혼전 뱃살빼기 한다고 했을때 !

돈아깝다고 말렸던 내 친구들이 ~ 올해들어

ㅋㅋㅋ

현경언니 소개해달라는 얘기뿐 ! ^^

진짜 그때 ~

친구들말듣고 시작안했었떠라면!

난 오늘 이렇게 나이스한 몸을 가지지 못했을터 ~

 

 

난 진짜 잘한거 같다 ^_^ ㅋㅋ

 

 

정말,

살잘빠질수 있게 신경써주고

일부러

만나러 와준 현경언니^^

정말 고마워서 소개해준건데

오히려

더 고맙다고 선물 챙겨주는 언니~//

진짜 고마워용 ^^

소개 진짜 많이 해드릴게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