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대구 무한리필 참치 - 대명동 동원참치

대구 무한리필 참치 - 대명동 동원참치

 

 

내가 진짜 진짜 사랑하는곳 ! ^^

이름이~

 

지노참치 일때부터! 나랑 ~ 우리 신랑이랑~

즐겨라 가던곳 !! ^^

 

 

바로~!

대명동 프린스호텔 옆에 위치한 !

동원참치 집이다 ^_^

 

 

무한리필 참치 집으로도 유명한데~

질나쁘고, 맛없다면!

무한리필이라고 해도 가지 않는법 !

 

이집은~

진짜 말그대로 무한리필이면서 !

참치 맛까지 좋다 ^^

 

 

그래서 더 자주 갔었는데~! 내가 임신을 하고 !

지금은 가고 싶어서

참고 있는중~

 

 

출산하고 나면~!

바로 이집가서 시원한 맥주에 한잔 할끄임 !!

 

캬하~ ^_^

이렇게도통하고 탱글항 참치회가 !

진짜 무할리필 된다는게 감사할뿐 ~ ^_^

 

 

그리고 매번 줄때마다 참치회종류를

좀 다르게 주시던데 ^_^

아쉬운게 있따면..

이게 어느 부위인지 늘 모른다는거 ㅋㅋㅋ

 

 

ㅋㅋㅋㅋ 뭐~ 뭐든 맛있으면 되지 ! ^^

 

하얀살은 기름장에

빨간살을 와사비장에~

찍어 먹으면 맛있다는 기본적인것만 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김싸서 같이 먹으면 !

엄지척!! ^_^

 

 

아직은 추워서 다행이지만,

슬슬 더워지면~

분명히 생각나는 이곳 !!

대구 무한리필 참치 - 대명동 동원참치 !!

 

아아 ~~~ 맥주에 한점 하고 싶구나
^-^

이게~ 가장 기억에 남 !!

역시 어느 부위인지는 모르는데... ㅋㅋㅋ

근데 꽃잎처럼 이쁘게 생기긴 했는데~ ^_^

그보다 맛이 더 좋더라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