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웨딩다이어트 한달만에 -7kg ♥ 뱃살정리끝!!

웨딩다이어트 한달만에 -7kg  ♥ 뱃살정리끝!!

 

 

 

 

내가 진짜 이렇게까지나 ..

ㅋㅋㅋ

살빼고 유지를 잘할줄이야 !!!

 

 

30년 인생이 늘 찌고 말리고 찌고 말리고

찌말을 반복했었는데,

작년에 ㅋㅋ

웨딩다어트 하면서

 

 

한달만에 -7kg

뱃살 완전 쏙 빼고

 

지금 1년째 유지중이라는게 진짜 대박.. !!

 

 

결혼전... 그냥 예랑이랑 나랑~

신나게 술마신 결과

ㅋㅋㅋㅋ

 

 

난 붓기라고 생각했지만,

붓기가 가라앉지 않더니~

살이 되더라는

ㅋㅋㅋ

 

 

 

그때,

결혼식 날짜는 잡았고, 진짜 살을 빨리 빼야되서

웨딩다이어트 알아보던중 !

동생덕분에 나도 살뺄수 있었음 !!

 

 

 

 

동생이 결혼한다고~

허벌먹으면서 한달만에 진짜

5kg 나 뺴는거보고 !!

 

 

그 먹는걸 좋아하는 동생이 빼는거보고

나도 바로 따라서 시작 ㅋㅋ

 

 

그덕에~ 진짜

한달만에 -7kg 찍고 !!

뱃살 완전 쏙뺐음 !!!!!!

 

 

 

처음에는~

니가 귀가 얇아서 낚였느니~

그거 먹어도 효과 없느니~

ㅋㅋㅋ

 

난 먹어본적도 없었는데

그냥 들은걸로만 동생한테 온갖 잔소리를

ㅋㅋㅋㅋㅋ

 

 

지금에 와서야..

미안하다고 ~ ^_^ ㅋㅋㅋㅋ

 

 

 

근데, 진짜 그렇게 동생이 빨리 빠질줄 몰랐고!

나또한

나의 술배가 ㅋㅋ

뱃살이 이렇게 쏙 !! 빠질줄 몰랐음 !!

 

 

 

푸하하하하하~

내가 언제 이렇게 딱 붙는 옷!

입고 사진찍으랴~

 

 

 

살빼기 전에는 늘 사진찍으면

가방으로

뱃살 가리기 바쁜 몸!!!

 

 

일단 맛있는거 먹으러 갈땐~

바지가 헐렁하거나

위에 티를 긴거 입고 가는걸로~

ㅋㅋ

 

 

그래야 먹어도 뱃살이 덜 보이니까? ㅋㅋ

 

 

그랬던 내가 !!

웨딩다이어트를 현경언니랑

 

 

무려 한달만에!!

-7kg

뱃살 대박 정리 성공 !!

 

 

 

ㅋㅋㅋ 진짜.. ㅋㅋㅋ

살도 빼본사람이 살빼는법 안다고~

현경언니도 허벌로

술살을 ㅋㅋ

 

 

이언니도 애주가더구만 ㅋㅋ

 

술살을 허벌로

한달만에 7kg 빼고

작년기준 6년째 유지중!

 

 

올해는 7년째 유지중!

이다가~

얼마전에 임신했다고 ㅋㅋ ^^

 

언니 축축축~//ㅅ//

 

여튼!! ^^

 

웨딩다이어트 -7kg 찍고

뱃살 완전 쏙~

 

들어가게 해준 ~

허벌과 현경언니와 내 동생에게

무한 감사를 ^_^

 

 

그리고!

딴거보다~~ 나도 벌써 1년째 유지중이란게!

진짜 현경언니에게 진짜 감사함 !!

 

 

 

언니말대로~

살은 빼는것도 맞지만 진짜!

유지잘하는게 최고인듯 ^^

요즘은 매일~

이쁜옷 입으면서 행복한 매일을 보내는중 //

 

 

 

늘 ~ 주문할때마다

선물 많이 챙겨주시구 ^^

나한테 필요한것만 골라서 선물주시고 ^^

전문적인 지식이 많으셔서

 

 

빨리 건강하게 요요없이

살빠지는비법~ 많이 알고 있는 언니 덕분에

정말 살을 빨리 뺄수 있었고 ^^

 

오늘까지 잘 유지할수 있었음!

 

 

올해 결혼하는 친구들 많은데~

웨딩다이어트 한다고 하면 ! 다 !! 언니에게로~

보내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