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결혼전 살빼기 ♥ 총 -12kg 성공

결혼전 살빼기 ♥ 총 -12kg 성공

 

 

 

시간 참~ 빠르다 !

내가 벌써 살뺀지 1년째라니!

처음에 현경언니가

1년 유지해야한다는 말에

할수 있을까?

했었는데 ㅋㅋ 벌써 1년 ㅋㅋㅋㅋ

 

 

 

정말 1년전에 !!

결혼전 살빼기 때문에 한참~!

스트레스 받을때

현경언니 소개받고 ㅋㅋㅋ

 

 

 

첫째달 -7kg

둘째달 -5kg

그래서 총 두달만에 -12kg 찍고!

지금 1년째 그대로 유지하고 있음 !!!!!!

 

 

할수있을까 했는데, 해냈음 !!

*^_________^*

 

 

결혼전 살빼기 해야겠다고 늘 마음막 먹고!

시작은 안하고

시간은 가고

둘다 술살은 계속 찌고

ㅋㅋㅋㅋ

 

 

진짜 발등에 불떨어졌을때 !!

급하게 준비했는데,

진짜 다행히도~ 나보다 시집 먼저간!

내 동생이 덕분에 나도 완벽살빼기 성공했다는!!

 

 

 

동생도~

결혼하기전에 살빼겠다고

허벌먹는다고 했을때,

정신없는짓 하고 있다고 엄청 뭐라 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달만에 -5kg 찍고!

진짜 이쁘게 드레스 입는거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꼬리 내리고 허벌시작~ ^_^

 

 

그덕분에~ 현경언니 만나서 //

이렇게 짤록한 허리도 만들고

웨딩촬영부터~

본식까지!

진짜 살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않고!

즐겁게 식준비 할수 있었음 ^^

 

 

 

진짜 지금에와서야 실감하지

내가 12kg나 뺄줄이야 !!

 

 

결혼전 살빼기 한다고 급! 독하게!

다욧한건 맞지만,

보통은 다시 쉽게 찌기마련인데,

신기하게 살이 계속 빠지더라는 !!

 

좀더 일찍 ㅋㅋㅋ 시작했었다면 ㅋㅋ

이 날씬한 몸을~

좀더 일찍부터 누리고 있었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는법! ^^

 

 

진짜 결혼전 살빼기 할때,

그냥 5kg 만 빼도..

이런 마음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어느순간 -12kg 나

!!!!!!!!!!!!!!!!!!!!!!!!!!!!!!

 

 

나도 현경언니처럼~

쇄골에 물고이는 여자 됐음 ^_^

 

 

 

현경언니도~

이걸로 술살뺐다고 들었는데,

무려 한달만에 7kg 나 빼고

ㅋㅋㅋㅋ

6년째 유지중이라는 그말에~ 믿고!

시작한거였는데

 

 

언니는 이제 유지 7년차고

나는 이제 유지 1년차고 ^^

ㅋㅋㅋㅋㅋㅋ

 

 

언니말 듣고 유지식까지 ~

언니한테 관리받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함 !!

아니었으면,

난 또~ 분명 살쪄있었을걸 !!

결혼전 살빼기~

총 12kg나 빼준 언니.. ^^

늘 감사한 마음가지고 있고 ^^

 

 

유지중인데도 주기적으로 연락주셔서

유지 잘하고 있는지~

가끔 정줄 놓을때마다 연라주셔서 감사 ^^

 

 

그리고 주문할때마다 뭘 자꾸

챙겨주셔서 또 감사 ^^

 

 

정말 덕분에~ ^^

살빼는동안, 전혀 힘들지 않고, 편안하게

재밌게 ! 할수 있었음 ^^/

 

 

그리고 ~

언니의 특별관리, 특별비법 덕분에!

진짜 빨리 살뺄수 있었음 !

 

 

 

내 친구들 지금~ 5월에 신부 되는 사람 많음!

그래서 살뺄려고 묻는 친구 완전 많음!

다들 언니랑 다욧하고 있어서

만족해 하고 있어서~

나름 뿌듯함도 느끼는 요즘 ^_^!!

 

언니진짜 고맙고~

소개 더 많이 해드릴꺼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