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뿌니일까

예비신부 다이어트 ★ 한달만에 -7kg !!

예비신부 다이어트 ★ 한달만에 -7kg !!

 

 

ㅋㅋㅋㅋ

진짜 이렇게 한달만에 살빼고... ^^

이렇게 멋지게~

이쁘게~

웨딩드레스입고 !!

사진찍을줄이야.. ^^//

 

 

진짜 살빼기전에는 어쩌나 고민만!

했었는데~ ^_^

 

 

예비신부 다이어트 하면서

 

 

지난달7kg 빼고

이번달에 5kg 빼니까

ㅋㅋㅋ

 

총~ 12kg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기적이다 ㅋㅋ

30년동안 나랑 같이 살있던 내 살들이~

어쩜 두달만에 그리 쉽게

헤어질수 있었는지..

^^

 

 

예전에는 헤어지자해도~

더 들러붙었던 내 살들인데 ^_^

진짜 신기하다 ^^!!

 

 

 

동생통해서 현경언니 알게되고~

동생이 예비신부 다이어트로

한달만에 5kg !!

빼는거보고 ~ 따라서 시작했는데 !

ㅋㅋㅋㅋㅋㅋ

 

 

나는 무려 총 12kg 나~ 빼다니 //ㅅ//

 

술살이어서 잘 빠질까?

웨딩 드레스 입을때 아랫배 어쩌지..

벨라인 입어야하나..

 

이생각뿐이었는데 ^_^

ㅋㅋㅋㅋ

 

진짜~ 웨딩촬영도 완전 잘했고!

본식때는 머메이드 라인 입었다는 ㅋㅋㅋㅋ

진짜 잘 입기 어렵다는 드레슨데 ㅋㅋ

 

 

이게다~ ^_^

현경언니 덕분이 아니랴 !!!!

정말 예비신부 다이어트 한하고~

이것저것 많이 알아봤지만!

가장 확실한건

ㅋㅋㅋ

 

 

 

 

동생이 5kg 뺀게 크고~!

상담하면서

현경언니도!! 허벌로~!! 술살을 !!

무려 7kg 나 한달만에 빼고 7년째 유지중!

이라는 이말에~

진짜 꽂히고 믿음갔음 !! ^^

 

 

 

그래서인지..~

뭔가 관리해주는것도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지식도 많으시고

선물!

진짜 많이 주셔서 늘 감사하고 ^^

ㅋㅋㅋㅋㅋㅋㅋㅋ

 

 

감시카메라 달았는지 귀신같이 뭐 먹을라 하면!

전화 주신 현경언니 ㅋㅋ

 

 

 

덕분에 예비신부 다이어트로

총 -12kg  성공했움용!

 

 

살뺴고나니까~

입고싶던 이쁜옷들도 다 입을수 있고!

무엇보다 허리라인이!

장난 아니게 들어가니까,

드레스도~

이것저것 다 입어도 다 들어가고

ㅋㅋㅋㅋㅋ

 

 

특히나 !!

12kg 를 빼서 그런가?

나의 쇄골이 이리 이쁜지 몰랐다는

ㅋㅋ

 

 

정말 나의~ 30년 묵은 살을!

현경언니랑 예비신부 다이어트 하면서

두달만에 12kg 정리!

하고 ^^

 

 

지금 덕분에 신행가서도 사진 엄청 많이 찍고 왔음 !

//ㅅ//

 

 

 

 

내 친구들도 하나둘씩!

올해 시집가는데 ^_^

하나같이 현경언니한테 관리받겠다니까~

나의 홍보효과가 큰거 아닐까? ^^

 

 

 

선물 진짜 많이주고, 늘~ 응원해주고

긍정말 많이 해주고

끝까지 할수 있게 특별관리해준~

현경언니께 ^^

다시한번더 감사를~~ //ㅅ//